[성공사례]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20:51
본문
Download : [성공사례]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hwp
1999년 현재 질레트의 지역별 매출비중은 미국이 38%에 불과한 반면 유럽 32%, 아시아ㆍ아프리카 19%, 남미 11% 순이다. 전세계에서 고른 판촉활동을 벌이고 있따 4만 4000명의 종업원 가운데 70%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근무하고 있따 …(省略)
질레트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성공사례]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
![[성공사례]%20면도기의%20대명사%20질레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A%B3%B5%EC%82%AC%EB%A1%80%5D%20%EB%A9%B4%EB%8F%84%EA%B8%B0%EC%9D%98%20%EB%8C%80%EB%AA%85%EC%82%AC%20%EC%A7%88%EB%A0%88%ED%8A%B8_hwp_01.gif)
![[성공사례]%20면도기의%20대명사%20질레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A%B3%B5%EC%82%AC%EB%A1%80%5D%20%EB%A9%B4%EB%8F%84%EA%B8%B0%EC%9D%98%20%EB%8C%80%EB%AA%85%EC%82%AC%20%EC%A7%88%EB%A0%88%ED%8A%B8_hwp_02.gif)
![[성공사례]%20면도기의%20대명사%20질레트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A%B3%B5%EC%82%AC%EB%A1%80%5D%20%EB%A9%B4%EB%8F%84%EA%B8%B0%EC%9D%98%20%EB%8C%80%EB%AA%85%EC%82%AC%20%EC%A7%88%EB%A0%88%ED%8A%B8_hwp_03.gif)
![[성공사례]%20면도기의%20대명사%20질레트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A%B3%B5%EC%82%AC%EB%A1%80%5D%20%EB%A9%B4%EB%8F%84%EA%B8%B0%EC%9D%98%20%EB%8C%80%EB%AA%85%EC%82%AC%20%EC%A7%88%EB%A0%88%ED%8A%B8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성공사례]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hwp( 14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질레트는 전세계 곳곳의 미개척지에 유통망을 새로 신설해 판매를 극대화한다는 세계화책략을 갖고 있따 소비재 상품의 판매를 늘리기 위해서는 전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는 소비자를 찾아가야 한다는 게 기본 영업방침이다. 존 버크 질레트코리아 사장은 “질레트 제품들은 가치가 높고 부피가 작기 때문에 전세계 책략적 위치에 생산ㆍ유통전진기지를 건설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說明)한다.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에 대한 자료입니다.
질레트는 ‘다국적 판매상(global marketer)’이 되기 위해 전세계 영업망을 220여 개국으로 늘렸다.질레트 , [성공사례]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