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마케팅] 공연예술 난타의 마케팅 戰略 성공사례(instance) > javascript8 | javascript.co.kr report

[마케팅] 공연예술 난타의 마케팅 戰略 성공사례(instance) > javascript8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공연예술 난타의 마케팅 戰略 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4 02:44

본문




Download : 난타 마케팅전략.hwp




또한 한국의 전통사물놀이를 서양의 공연 양식에 접목한다는 점에서 또 다른 實驗(실험)적 무대라 할 수 있는 것이다. 이점은 해외 현지 관객들과의 호흡과 요구를 통해서 작품에 적극 반영하는 작품의 현지화라는 측면에서 큰 의미가 있다 할 수 있다.
난타의 전체적인 구성은 사물놀이의 리듬이 갖고 있는 원시적 폭발력을 제대로 표현해 낼 수 있도록 힘과 속도감에 주안점을 두고 있는데, “NANTA`는 예로부터 내려오는 한국의 전통 사물놀이를 주방이라는 친근한 소재에 담아 인간적으로 드라마적 요소가 많은 국내 최초의 Non-verbal Performance (비언어극)로써 자리매김 하고 있다.
www.seri.org
위대한 기업의 선택 文化마케팅 - 김우정, 바람, 2006
www.cultizen.co.kr
순서
nanta.i-pmc.co.kr
공연예술 난타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i-pmc.co.kr nanta.i-pmc.co.kr www.pmcnetworks.co.kr www.seri.org www.munhwa.com www.donga.com www.cultizen.co.kr www.nanet.go.kr 인터랙티브 마케팅 - 신병철, 2007 위대한 기업의 선택 문화마케팅 - 김우정, 바람, 2006 대박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전창협, 위즈덤하우스, 2004 세계를 난타한 남자 문화CEO송승환 - 송승환, 2003


4. 경쟁자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 성공요인분석

[참고reference(자료)]
난타 마케팅전략-5112_05_.gif
www.pmcnetworks.co.kr
www.i-pmc.co.kr

8. 향후전술
난타의 진화과정을 살펴보면, 1997년 초연 이후에 한국 시장만을 겨냥한 작품이 아니라 해외시장도 동시에 염두하고 있는 작품이었다.

[마케팅] 공연예술 난타의 마케팅 戰略 성공사례(instance)

3. 환경 분석
문화산업,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Download : 난타 마케팅전략.hwp( 79 )


www.nanet.go.kr


2. 난타 소개
1. PMC 프로덕션 소개

인터랙티브 마케팅 - 신병철, 2007

공연예술 난타의 마케팅 戰略 성공사례(instance)에 대한 A+ report
www.donga.com

설명




또한 난타는 끊임없는 작품의 개발과 변형에 익숙한 공연 상품의 창출 하였다. 이러한 작품의 유연성은 난타 공연의 다양화와 관람객의 참여의 극대화라는 장점(長點)을 부각을 시킬 수 있었던 요인이 되었다. 해외 현지 관객들의 감각과 세계 공연 시장의 추세들의 관련 data(자료)들을 바탕으로 작품의 상품성을 극대화 시켜야 한다는 판단 하에 외국의 공연 연출가를 초빙하거나 혹은 현지에서 상품성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인력에 대한 아웃소싱이 이뤄졌다. ㈜PMC가 난타를 제작할 때, The Broadway Asia Company에서 파견한 쇼 닥터를 투입해 드라마적인 요소와 오락적인 요소를 보강하였다.


5. SWOT분석
대박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전창협, 위즈덤하우스, 2004

6. marketing 전술
www.munhwa.com
세계를 난타한 남자 文化CEO송승환 - 송승환, 2003
다.
Total 22,59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