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analysis-평가하시오. > javascript8 | javascript.co.kr report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analysis-평가하시오. > javascript8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analysis-평가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4 09:34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hwp





평생교육기관으로 서울대학교 평생교육원을 선정하여 기준(평가내역)으로 <프로그램 관리 차원에서 기관의 프로그램 특성 분석 및 평가> 영역에 대하여 상황분석-평가를 자세히 하였습니다.





평생교육기관, 서울대학교 평생교육원, 평생교육원, 대상기관, 기준, 평가내역, 상황분석, 평가
3) 열린 강좌

(3) 혁신적 창의 교육모형 實驗(실험)


- 프로그램 관리 차원에서 기관의 프로그램 특성(特性) analysis(분석) 및 평가


(1) 국내 최고 수준의 시민(市民)교양교육 제공

1. 대상기관: 서울대학교 평생교육원
4. 평가
학과·학제 간 융합 교육과정과 사회 각계에서 요구하는 실용적이고
설명


서울대학교 학부 및 대학원 강의 수준의 고급 지식과 교양을 개방함으로써 한국의 시민(市民)지성을 리드하는 품격 있는 교양교육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시민(市民)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교양교육과 전문교육을 제공함으로써 대학이 보유한 지성과 전문성을 사회와 함께 나누는 서울대학교의 평생교육 전담기구이다. 1. 대상기관: 서울대학교 평생교육원
2) 전문 과정
2. 기준(평가내역)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9228_05_.jpg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analysis(분석) -평가하시오.


평생교육기관으로 서울대학교 평생교육원을 선정하여 기준(평가내역)으로 <호로그램 관리 차원에서 기관의 호로그램 특성 analysis 및 평가> 영역에 대하여 상황analysis-평가를 자세히 하였습니다.


- 기관의 장단점을 기관운영의 원리에 따라 평가하기

1) 교양 과정
다.
- 지歷史회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 analysis(분석) 하고 평가하기(학습동아리, 학습조직)


(2)평생학습사회의 계속전문교육 플랫폼 개발

5. 참고data(資料)
4) 기획 과정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analysis-평가하시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 홍보 및 marketing 차원에서 평가하기.

Download :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hwp( 56 )


순서
3. 상황 기술 및 analysis(분석)


이직과 전직의 일반화, 조기 은퇴, 고령화 사회 도래 등으로 지속적인 경력 개발이 요구되는 장년층과 노년층을 위한 선도적인 교육체제를 구축한다.
Total 22,59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