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메일과 야후 메일에 대한 비교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23:58본문
Download : 한 메일과 야후 메일에 대한 비교 분석.hwp
그리고 차후에 이 메일이 일반적인 편지의 기능을 대행한다고 하여도 그 순간에 인간이 느끼는 감정을 보다 더 效果(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매체를 개발한다면 우리 인간들이 두려워하는 인간 소외를 불러오지 않을 것이다.뉴영상미디어산업보고서 , 한 메일과 야후 메일에 대한 비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야후의 야후메일과 다음의 한메일을 비교, analysis(분석) 한 내용을 피력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매체를 인간에게 충분히 이로운 것으로써 받아드리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들에게 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어야 하고 기계 중심이 아닌 인간 중심의 정체성을 확립해야 한다. 물론 기계가 인간을 위협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면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지만 인간들은 새로운 미디어를 어떻게 인간적인 활동의 필요에 맞게 변형시키는지를 알고 있따 그리고 이 메일이 빠르고 금전적인 측면의 절약을 가능하게 하지만 인간은 아직도 여러 가지 과정을 거쳐야 하는 우편을 통한 편지와 엽서를 사용하고 있따 오늘날의 가속화되고 있는 정보 혁명과 기계화는 사람들이 기계가 인간을 대체하고 인간 사회가 기계 중심으로 돌아가기를 바라기 때문에 진행되어지는 현상이라기 보다는 부를 누리는 지배 계층이 인간을 기계로 대체함으로써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위해서 주도하는 측면이 강하다고 생각한다. 첨단 기술의 개발과 인간적인 環境의 설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쫓아야 하지만 인간다움을 포기하고 새로운 매체가 주도하는 사회를 살아갈 수는 없는 법이다. 그 어느 시대 보다 인간의 기초적 능력이 중시되는 시대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 government 가 표방했듯이 새로운 천년은 지식과 정보가 경쟁력을 유지하는 시대이며 그 지식과 정보는 인간에 의해서만 가치가 있는 것이다.
단순하게 두 누리망 기업에 초점을 맞추고 분석을 했지만 우리는 기술의 진보로 인간 생활이 간편하고 단순화되는 것을 긍정적인 측면으로 받아들이지만 인간적인 느낌을 기계가 대체한다는 점에서 개인의 미디어에 대한 정체성을 다시 재고 할 필요가 있따 인간은 새로운 매체를 통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인간으로서 정체성을 통해서 새로운 세계를 보고 인간다움을 유지하는 적절한 틀을 형성해왔다. 다시 한번 강조…(To be continued )






Download : 한 메일과 야후 메일에 대한 비교 분석.hwp( 74 )
다.
레포트/경영경제
한 메일과 야후 메일에 대한 비교 analysis(분석)
뉴영상미디어산업보고서
설명
야후의 야후메일과 다음의 한메일을 비교, 분석한 내용을 피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