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中國 비지니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3 21:10본문
Download : 중국비지니스.hwp
중국(中國)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만한 가치(價値)·품질·편의(便宜)를 함께 갖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 판매자들은 절대적으로 중국(中國)인들에게 어울리는 중국(中國)식으로 접근해야 한다. 즉 `서구 문화와 사상은 `꿔칭`에 부합될 경우에 한해 수용한다.`
1. 서론
목차 보시면 자세한 내용
설명
다.
1) 중국(中國)이란
4) 끝내며
보실수 있을거에요~
ㆍ 꿔칭(國情)
2) 중국(中國)인의 사고방식
3) 중국(中國)인에 대한 협상 전략(strategy)
중국(中國)인들은 외국 政府(정부)나 기업들이 그들에게 강요............
5) 중국(中國)인의 상관습
4) 중국(中國)인의 소비패턴
1) 협상 과정
[경제경영] 中國 비지니스
순서
목 차
비지니스, 중국사업, 사업, 레포트
Download : 중국비지니스.hwp( 94 )
2) 협상테이블에서 만나는 중국(中國)인
2. 본론
中國에서의 비지니스 내용과 中國인들과의 협상테이블 등 정리(整理) 잘 되어 있구요~
4) 중국(中國)인의 소비 패턴
3. 결론
1) 중국(中國)비즈니스의 特性
1984년 덩 샤오핑(鄧小平)은 다음과 같은 공산당 지침을 하달했다.
3) 중국(中國)인의 관습
2) 협상 전략(strategy)
중국에서의 비지니스 내용과 중국인들과의 협상테이블 등 정리 잘 되어 있구요~ 목차 보시면 자세한 내용 보실수 있을거에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이 거대한 시장에서 성공하려는 외국 기업들은 반드시 `꿔칭(중국(中國)의 특징이나 고유의 정황, 즉 중국(中國)식을 의미함)`에 익숙해 져야 한다. 중국(中國)에 맞는 사상을 장려하지만, 불순하거나 적절하지 못한 것은 버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