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레포트data(資料)] 디지털 영상처리 理論 및 구현 -사이텍미디어- 4장 연습문제 > javascript8 | javascript.co.kr report

[레포트data(資料)] 디지털 영상처리 理論 및 구현 -사이텍미디어- 4장 연습문제 > javascript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8

[레포트data(資料)] 디지털 영상처리 理論 및 구현 -사이텍미디어- 4장 연습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1:53

본문




Download : [레포트자료] 디지털 영상처리 이론 및 구현 -사이텍미디어- 4장 연습문제.hwp





4. 영상 P를 영상의 원점을 기준으로 45도만큼 회전시키긴 영상 P`를 얻고자 한다. 즉 물체를 확대 또는 축소를 하기 위한 기하학 변환방법이다.

(3) 이동
: 영상 이동은 픽셀, P(x,y)를 x, y방향으로 만큼 평행 이동을 하여 새로운 점 P`(x`, y`)로 위치시키는 것을 말한다.
3. 다음의 변환은 어떠한 결과를 가져오는지를 說明(설명) 하시오.



: 영상이동으로써 첫 좌표에서 만큼 이동하는 결과물을 나타낸다. 즉 원 좌표계의 위치에 만큼씩 더한 결과와 같다

2. 영상의 확대를 수행할 경우, 전 방향 사상 기법을 이용할 때, 어떠한 문제점(問題點)이 발생하는지를 서술하시오.

: 전 방향 사상 기법을 사용하여 영상을 확대를 할 경우, 픽셀간의 거리가 멀어져 중간에 빈값이 발생하는 결과물 생성된다 즉 결과물에 홀이 생겨난다. 역방향 사상 방식을 이용해서 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행렬식을 사용 할 수 있따 여기서 회전 행령 R의 값 (R1, R2, R3, R4)을 서술하시오.





5. 다음과 같은 영상이 있다고 가정하자. 이 영상을 미러링 시킨 결과를 적으시오.
♧Y축(X`=-X)미러링 ♧원본 ♧X축(Y`=-Y)

3
4
3
7
11
11
7
7
11
4
8
8
2
2
2
5

7
3
4
3
7
7
11
11
8
8
4
11
5
2
2
2

5
2
2
2
8
8
4
11
7
7
11
11
7
3
4
3

♧원점(X`, Y`)=(-X, -Y) ♧대각선(…(skip)
설명

다.


순서






[레포트data(資料)] 디지털 영상처리 理論 및 구현 -사이텍미디어- 4장 연습문제

Download : [레포트자료] 디지털 영상처리 이론 및 구현 -사이텍미디어- 4장 연습문제.hwp( 72 )


[레포트자료]%20디지털%20영상처리%20이론%20및%20구현%20-사이텍미디어-%204장%20연습문제_hwp_01.gif [레포트자료]%20디지털%20영상처리%20이론%20및%20구현%20-사이텍미디어-%204장%20연습문제_hwp_02.gif [레포트자료]%20디지털%20영상처리%20이론%20및%20구현%20-사이텍미디어-%204장%20연습문제_hwp_03.gif





레포트/인문사회
[레포트data(資料)] 디지털 영상처리 理論 및 구현 -사이텍미디어- 4장 연습문제
레포트자료,디지털,영상처리,이론,구현,사이텍미디어,장,연습문제,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자료] 디지털 영상처리 이론 및 구현 -사이텍미디어- 4장 연습문제 , [레포트자료] 디지털 영상처리 이론 및 구현 -사이텍미디어- 4장 연습문제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자료 디지털 영상처리 이론 구현 사이텍미디어 장 연습문제

1. 다음과 같은 기하학 변환의 의미를 서술하시오.
(1) 스케일링
: 영상 스케일링은 원점을 기준으로 물체의 크기를 조절하는 것을 말한다.

(2) 회전
: 영상이 원점을 기준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수치만큼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각이 사용자가 지정한 수치만큼 회전이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전체 22,5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