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VS 사람`을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3:54본문
Download : `사람 VS 사람`을 읽고.hwp
해당 도서의 book report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책에서 지은이의 전공이 가장 두드러지게 표출된 것이 정치인 박근혜와 영화인 문성근을 대비한 장이다. 그런데 그 운명의 종착점은 아주 다르다. 객관과 공정은 사람을 分析(분석)하는 지은이의 기본 자세다.
`정혜신`저술 「사람 vs 사람 : 정혜신의 심리평전 II」책을 읽고쓰기 기술한 感想文입니다. 너무나 강력해서 범접하기 어려운 아버지를 둔 자식이라는 점에서 두 사람은 같은 운명이다. 앞의 책이 남자들만을 대상으로 했던 것과는 달리 이번 책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함께 등장한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렇게 그리는 것이 공정하다고 지은이는 믿는다. 두 사람은 대중을 감화시키는 놀라운 힘을 지녔다는 점에서 같다.
Download : `사람 VS 사람`을 읽고.hwp( 33 )
,감상서평,레포트
`정혜신`저술 「사람 vs 사람 : 정혜신의 심리평전 II」책을 읽고 기술한 감상문입니다. 어떤 그림은 조금 어두운 편이고 어떤 그림은 다소 밝은 편이다. 그렇다고 해서 인물들의 풍경을 스케치하는 지은이의 글-붓이 포폄을 포기하는 것은 아니다.Kn2020503_사람VS사람을읽고 , `사람 VS 사람`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사람 VS 사람`을 읽고쓰기
레포트/감상서평
〈사람 vs 사람〉은 같은 작업의 연장선상에 있는 두 번째 책이다.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정혜신 씨는「사람 VS 사람」을 집필하며 가장 다루기 어려…(생략(省略))
순서
설명


Kn2020503_사람VS사람을읽고쓰기
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정치·언론·문학·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이 유명인사들의 내면 풍경이 펼쳐진다. 이순신의 영웅성이 ꡐ지독한 파워엘리트주의와 여성 폄하를 바탕에 둔 남성공동체신화를 유포하는 도구로 이용되고 있음ꡑ을 김훈의 소설로부터 읽어냈다는「식민지의 적자들」, ꡐ김훈의 문체를 아름답다고 하는 사람이 많으나 그 아득한 뱀을 연상하게 만드는 문장들은, 언어적 페티시즘ꡑ이라 질타하는「마음은 소금밭인데…」같은 책들 말이다. 그러나 이 두 사람을 하나로 묶는 더 결정적 이유는 ꡐ부성콤플렉스ꡑ다. 박근혜는 절제된 ꡐ품새ꡑ로, 문성근은 폭발적 언변으로 대중을 사로잡는다. 왜 다른가?
사실 이 책을 사서 읽게 된 이유는 하나다. 김훈이 나온다는 것. 근래 들어 나는 ꡐ김훈ꡑ과 관련된 이런 저런 책들을 읽은후 있는 중이다. 이명박-박찬욱, 정몽준-이창동, 박근혜-문성근, 심은하-김민기, 이인화-김근태, 나훈아-김중배, 김수현-손석희, 김대중-김훈 들이 이 상담실에 불려 들어온 짝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