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marketing ] 이케아의 서비스 marketing 전술 > javascript7 | javascript.co.kr report

[marketing ] 이케아의 서비스 marketing 전술 > javascript7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이케아의 서비스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0 08:41

본문




Download : IKEA 서비스마케팅.hwp





[marketing ] 이케아의 서비스 marketing 전술
- Ingvar Kamprad에 의해 설립, 현 최고경영자 Anders Dahlvig
- 할 일이 남았다는 것은 멋진 future(미래)가 있다는 것이다.

IKEA(스웨덴 가구왕국의 상상초월 성공 스토리) - 뤼디거 융블루트, 배인섭 역, future 의창, 2006
KEA의 성공배경과 디자인속성 에 관한 연구 - 양영완, 한국가구학회지 제13권 제3호, 2002
1. IKEA introduction



IKEA의 디자인 경영사례(instance) 연구 - 신용준, 홍익대학교 일반대학원, 2005
www.mk.co.kr
IKEA의 형성과정과 디자인 전술에 대한 연구 - 이융상, 서원대학교 예술문화연구소, 2003
- 창의성만 있으면 얼마든지 첨단 산업처럼 성공을 거둘 수 있음을 보여줌
www.caci.co.uk
[참고자료(資料)]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IKEA 서비스마케팅-4847_01_.gif IKEA 서비스마케팅-4847_02_.gif IKEA 서비스마케팅-4847_03_.gif IKEA 서비스마케팅-4847_04_.gif IKEA 서비스마케팅-4847_05_.gif
3. SWOT analysis(분석)


- Good design and function at low price 라는 기업의 비전을 가지고 설립
5. 7P analysis(분석)
- 이익은 경영 자원이다.
- 최소한 수단으로 최대의 결과를 얻는다.

- 구색을 풍부하게 갖추되 정체성을 잃지 않는다.

2. 環境 analysis(분석)
www.seri.org
fiogf49gjkf0d이케아의 서비스 marketing 전술에 대한 A+ 리포트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이케아 국제경영, 이케아 경영전략, ikea 서비스경영,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다국적기업

Download : IKEA 서비스마케팅.hwp( 87 )


6. 최종 결론
- 책임을 진다.


- 보다 저렴하게 생산함으로써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IKEA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함

빅 씽크 전술 - 번트H.슈미트, 권영설 역, 세종서적, 2008


(1) 설립자

www.ikea.com
- WHY? 변화를 생각하고 그것을 시도하는 것은 어렵지만 필수적인 것이다.

순서
- 검소는 미덕이다.
설명
4. STP analysis(분석)

www.interbrand.com


www.businessweek.com
- 집중력을 키워라.
(2) 경영철학
www.ikea-group.ikea.com/corporate

- IKEA 정신은 철저한 실천과 현실주의에 있다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