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마쓰시다의 경영성과(=파나소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6 06:28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마쓰시다피피완성본.ppt
[국제경영] 마쓰시다의 경영성과(=파나소닉)
설명
- 일본내의 빠르게 침투한 유통망 25000개의 대리점을 통한 전국적인 유통망
마쓰시다의 대응
마쓰시다(파나소닉)의 성공과 현재 필요한 경영전략(戰略)
순서
1. 경제적 變化(변화)
- marketing 부분 강화
현재 마쓰시다의 상황
1) 디지털 컨버젼스에 맞춘 ‘超(super) 제조기업 strategy’
마쓰시다의 청사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사업부제 폐지 : 사업본부 중심으로 총괄
파나소닉, 마쓰시다, 국제경영, pdp, lcd,
“산업인으로서 본분에 충실하며 사회생활의 improvement과 향상을 도모하며 세계문화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goal)로 한다.`
마쓰시다(파나소닉)의 성공과 현재 필요한 경영전략
1) 시advantage(장점) 유 확대 strategy
마쓰시다의 문제점(問題點) 발생 및 요인
마쓰시다의 성장
2.해외 진출시의 문제점(問題點) 발생
창설
3)수출 가격 경쟁력의 약화
4)성숙산업에 대한 의존
■ 1918년에 마쓰시다 고노스케(당시 22세)에 의해
# 경영철학
Download : 국제경영-마쓰시다피피완성본.ppt( 47 )
- 셀 생산 방식(다품종 소량 생산)
마쓰시다 기업introduction





-엔화 급등으로 인한 경쟁력 약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