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보는 대중文化, 대중매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0:54본문
Download : 다시 보는 대중문화, 대중매체.hwp
하지만 여자의 경우는 그렇지 않다. “실력 있는 우리 음악을 들어 달라.”라고 말한다. 그것을 요즘 시대라면 숨기든지 아니면 고쳐서라도 나와야 정상처럼 생각 될텐데, 그들은 “우리 못생겼어요.”라고 홍보하고 다닌다. 그들은 얼굴은 무척이나 못생겼다. 3~4년 전만 같으면 이런 식의 음반 홍보는 100% 실패했을 거라고 장담한다. 남자 가수의 경우 얼굴이 잘 생기거나(춤을 잘 추거나), 노래를 잘하거나, 둘 중 하나면 된다 물론 얼굴에 노래까지 덤으로 끼까지 있으면 금상첨화(錦上添花)다. 하지만 위의 두 그룹 같은 경우는 좀 색다르다. 하지만 지금은 대중들에게 먹혀들어가고 있따 지금 이들은 음반 판매량이라든지 대중에게 얼굴을 비추는 횟수, 등등 기업 측에서 보면 아주 좋은 상품으로 인식되어지고 있따
왜 그들이 상업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었을까? 우선, 음악이 좋아서라는 …(생략(省略))
다시 보는 대중文化, 대중매체
,인문사회,레포트
다. 여자는 노래보다도 우선 얼굴부터 이뻐야지만 포장이 가능하다. 그러면서 한마디 덧붙인다.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다시 보는 대중문화, 대중매체.hwp( 49 )
순서
다시보는대중文化,대중매체
다시보는대중문화,대중매체 , 다시 보는 대중문화, 대중매체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브라운 아이즈(Brown eyes)
◆빅 마마(Big Mama) & 버블 시스터즈(Bubble Sisters)
◆TV속의 TV, 열린TV
◆빅 마마(Big Mama) & 버블 시스터즈(Bubble Sisters)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그룹 2개가 있따 빅 마마(Big Mama)와 버블 시스터즈(Bubble Sisters)이다. 우리나라의 가요계의 특징을 보면 이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