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9:07본문
Download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hwp
설명
Download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hwp( 55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意見해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현대카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연구
INDEX
Ⅰ. 서론
1. 현대카드 기업intro
2. 카드산업 상황分析
Ⅱ. 본론
1. 현대카드 SWOT分析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2. 현대카드 STP 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分析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현대카드의 여러 marketing 전략(戰略)
1) VVIP marketing 전략(戰略)
2) 디자인 marketing 전략(戰略)
3) 알파벳 marketing 전략(戰略)
4) 색깔 marketing 전략(戰略)
5) 귀족 marketing 전략(戰略)
6) 스포츠 marketing 전략(戰略)
7) 文化 marketing 전략(戰略)
8) 명품 marketing 전략(戰略)
9) 콜라보레이션 marketing 전략(戰略)
5. 경쟁사의 marketing 전략(戰略) 연구
1) 신한카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2) 국민카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3) 삼성카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Ⅲ. conclusion 및 나의의견
1. 현대카드의 future(미래)展望
2. ...
현대카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연구
INDEX
Ⅰ. 서론
1. 현대카드 기업intro
2. 카드산업 상황分析
Ⅱ. 본론
1. 현대카드 SWOT分析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2. 현대카드 STP 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分析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현대카드의 여러 marketing 전략(戰略)
1) VVIP marketing 전략(戰略)
2) 디자인 marketing 전략(戰略)
3) 알파벳 marketing 전략(戰略)
4) 색깔 marketing 전략(戰略)
5) 귀족 marketing 전략(戰略)
6) 스포츠 marketing 전략(戰略)
7) 文化 marketing 전략(戰略)
8) 명품 marketing 전략(戰略)
9) 콜라보레이션 marketing 전략(戰略)
5. 경쟁사의 marketing 전략(戰略) 연구
1) 신한카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2) 국민카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3) 삼성카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Ⅲ. conclusion 및 나의의견
1. 현대카드의 future(미래)展望
2. 현대카드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참고한 문헌 `
Ⅰ. 서론
1. 현대카드 기업intro
1967년 세계 최초의 신용카드인 다이너스카드가 국내에 상륙했고 현대카드는 2001년 다이너스카드를 인수하였고, 현대카드(주)가 설립이 되었다. 이에 따라 기존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던 다이너스카드 외에 범용시장을 겨냥한 VISA카드와 MASTER카드를 발급하였다. 그 후 2002년 1월 현대[M]카드, 기아 노블레스 카드를 출시하였다. 같은 해 11월에 현대자동차그룹 계역 로 편입되어 그룹 내의 금융서비스사로서 자동차 관련 종합서비스 및 금융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새롭게 출발하였다. 이는 신차 구매혜택 등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출시 후 단 기간 만에 자동차관련 대표 신용카드로 성장하였다. 2002년 5월 포인트제도인 SAVE Point를 시행했고, 2002년 9월 여성고객을 표적으로 한 여우카드 출시, 2003년 5월 현대카드 M을 출시하고 미니M도 등장하…(skip)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意見해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 현대카드 기업과 SWOT STP 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 나의견해
현대카드,다양한,마케팅전략,사례,현대카드,기업과,SWOT,STP,P전략과,새로운전략제안,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