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랜드analysis(분석) 및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1:10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및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분석 PPT.pptx
설명
Download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및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분석 PPT.pptx( 55 )
이니스프리 브랜드analysis(분석) 및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_SLIDE_2_
들어가며
이니스프리는 청정섬이 주는 자연혜택을 담은 화장품으로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environment(환경)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자, 한국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아기부터 20~30대, 나아가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할 것 없이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라인 구성으로 폭 넓은 소비자의 사랑을 확보할 수 있는 이유를
경영적으로 分析한다.
20-30대의 젊은 여성층을 겨냥한 아모레퍼시픽의 중저가용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젊은 층에게 어필한 것이 성공했음을 알 수 있게 하는 제품의
매력을 조사하고자 한다.
청정하고 자유로운 섬, 친environment(환경) 그린 라이프 캠페인을 추구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 가 현재 화장품 업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이니스프리만의 marketing 전략(戰略) 과 그 原因을 알아보고자 한다.
_SLIDE_3_
Situation Analysis
1. Analysis of the External Environment
2. Analysis of the Internal Environment
3. Analysis of the Customer Environment
_SLIDE_4_
1.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1) 경제적 environment(환경) 경제environment(환경) 分析의 주요지표
역대 최저의 경제성장률
세계적인 경제 침체의 影響
But 립스틱 효율로 국내화장품시장은 12.3% 증가
특히 저가 화장품 중심 로드숍 성장이 큼
이니스프리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비 190%(188억원) 증가!
_SLIDE_5_
2) 정치적/법적 environment(환경) 정치적 법적 규제 조치들
화장품법시행령
제14조 (권한의 위임) 법 제26조제1항에 따라 식품의약품안전청장은 다음 각 호의 권한을 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에게 위임한다.
1. 법 제3조에 따른 제조업 신고 및 변경신고의 수리
2. 법 제6조에 따른…(skip)
이니스프리 브랜드analysis(분석) 및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PPT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및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분석 PPT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및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브랜드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PPT
이니스프리,브랜드,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