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소울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strategy, 環境(환경)analysis, 4P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05:38본문
Download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hwp
差別화된 디자인으로 완전히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내고,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는 Apple社의 iPod, iPhone, iPad등이 대표적입니다.
기아차 소울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strategy, 環境(환경)analysis, 4Panalysis, STPstrategy, CRMstrategy, 특징, present condition, instance(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問題點), improvement 방향, 조사analysis
Download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hwp( 87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 P STP전략 CRM전략 특징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기아차,소울,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전략,환경,P,STP전략,CRM전략,특징,사례,관리,역할,시사점,문제점,개선,방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Report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전략(strategy),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4P分析(분석), STP전략(strategy), CRM전략(strategy), 특징, 내역, 사례(instance), 관리, 역할, 시사점,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 방향, 조사分析(분석) )
목 차
1. 기아차 ‘쏘울(Soul)’이란 1
2. 쏘울의 제작배경 1
3. 4P‘s 2
(1) Product 2
(2) price 2
(3) place 3
(4) promotion 3
1) 광고 3
2) 판매촉진 (판촉) 4
3) 대인판매 6
4) PR 6
4. STP 전략(strategy) 7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7
(2) 시장표적화 (targeting) 7
(3) 시장위치화 (positioning) 8
5. CRM (고객관계관리) 8
(1) 기아자동차 Q 서비스 9
(2) 쏘울 고객만을 위한 특별 멤버십 운영 10
(3) ...
Report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전략(strategy),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4P分析(분석), STP전략(strategy), CRM전략(strategy), 특징, 내역, 사례(instance), 관리, 역할, 시사점,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 방향, 조사分析(분석) )
목 차
1. 기아차 ‘쏘울(Soul)’이란 1
2. 쏘울의 제작배경 1
3. 4P‘s 2
(1) Product 2
(2) price 2
(3) place 3
(4) promotion 3
1) 광고 3
2) 판매촉진 (판촉) 4
3) 대인판매 6
4) PR 6
4. STP 전략(strategy) 7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7
(2) 시장표적화 (targeting) 7
(3) 시장위치화 (positioning) 8
5. CRM (고객관계관리) 8
(1) 기아자동차 Q 서비스 9
(2) 쏘울 고객만을 위한 특별 멤버십 운영 10
(3) 인터넷(Internet)서비스 제공 10
6. Globalization 11
7. drawback(걸점) 및 improvement(개선)plan 11
drawback(걸점) 1) 4P`s 측면의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plan 11
drawback(걸점) 2) 4P`s 중 Promotion의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plan 12
drawback(걸점) 3) 4P`s 중 Price 측면의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plan 12
drawback(걸점) 4) STP상의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plan 14
drawback(걸점) 5) 그 외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plan 14
1. 기아차 ‘쏘울(Soul)’ 전략(strategy)
소울은 차량을 구매할 때 스펙을 따지는 일반적인 소비자의 성향에 정면으로 도전장을 내밀고, ‘사고싶다’는 디자인적 특advantage(장점) 을 주요 무기로 내세운 Emotional Car입니다.
소울은 다른 여러 자동차들에 비해 差別화된…(skip)
기아차 소울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strategy, 環境(환경)analysis, 4Panalysis, STPstrategy, CRMstrategy, 특징, present condition, instance(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問題點), improvement 방향, 조사analysis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