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marketing ,marketing 성공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01:42본문
Download : 감성마케팅,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감성marketing ,marketing 성공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감성마케팅,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5 )
순서
감성마케팅,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감성마케팅,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감성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Marketing
감성마케팅 후각마케팅의 성공 事例(사례)
Marketing
1. 금호타이어 엑스타DX아로마
2. 사바사바치킨호프
3. 참숯소고기전문점 - 소가조아
4. 핫샌드위치전문점 퀴즈노스
※ 냄새 없앤 노하우
5. 삼겹살전문점 떡삼시대
※ 냄새 없는 포장용기
6. 바비큐전문점 불장군
7. 분식전문점 아딸, 신떡
목차
Marketing
1. 금호타이어 엑스타DX아로마
국내에서 처음으로 향기가 나는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다
아로마 오일을 고무에 섞어 고무 냄새 대신 1년 이상 고온
고압에서도 향기를 내게 만든 제품
Marketing
1. 금호타이어 엑스타DX아로마
포지셔닝 맵
Comfort
Premium
SOLUS
Comfort
ECSTA
Asx
ECSTA
LX
ECSTA
XC
ECSTA
DX
(Aroma)
Marketing
2. 사바사바 치킨 호프
매장 입구의 오픈치킨을 설치,
행인의 후각을 자극한다.`
는 것이 사바사바치킨
장용훈 과장의 말.
이미지 출처 아시아경제
Marketing
2. 사바사바 치킨 호프
▲위치 : 작전역
이미지 출처 네이버
◀위치 : 건대역
Marketing
3. 참숯 소고기 전문점 소가조아
참숯 소고기 전문점인 소가조아는 특허 받은 이동식 숯불구이기에
참숯을 넣어 프리미엄급 소고기의 향을 더했다.
윤도승 본부장은 `직가공 과정을 거친 소고기를 육질에 따라 다른 …(skip)
감성marketing ,marketing 성공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감성마케팅,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8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후각과 처음 을 동시에 자극하는
마케팅으로 매출을 높이고 있다
기존 저가 치킨의 단점인 평이한
메뉴와 느끼한 맛의 장벽을
깬 것도 성공전략(戰略) .
이미지 출처 - 머니투데이
Marketing
2. 사바사바 치킨 호프
`파채와 겨자 소스를 곁들인 파닭 메뉴는 특히 인기 있는 메뉴로
오픈 치킨의 후각 마케팅을 통해 매장에 발을 들여 놓은 고객들이 새로운 메뉴에 대한 호기심과 맛
에 재 구매가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