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improvement(개선) 방안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23:21본문
Download :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안 연구_131159.hwp
응답자 가구의 가장 직업별로는 자영업자가 39.2%, 블루칼라가 10.0%, 화이트 칼라가 44.8%, 주부 및 학생,무직자 집단이 6.0%로 나타나, 사무직종인 화이트 칼라 집단과 자영업자 집단이 전체의 84.0%를 차지하는 가장 커다란 집단인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별로는 20대가 25.8%, 30대가 34.4%, 40대가 23.2%, 50대가 13.0%, 60대 이상이 3.6% 등인 것으로 나타나 전제응답자중 30대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성별로는 남자가 49.0%, 여자가 51.0%로 나타났고, 학력수준별로는 중졸이하가 6.4%, 고졸이 38.2%, 대졸이상이 55.4% 등으로 나타났다.
월 average(평균) 소득별로는 149만원이하의 저소득층이 8.6%, 150-200만원이 20.2%, 201-249만원이 25.4%, 250만원 이상이 45.8% 등으로 나타났고, 거주 지역별로는 서울 지역이 전체 응답자의 46.8%…(省略)
순서
1. 케이블 TV 가입자 집단 特性(특성)
Download :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안 연구_131159.hwp( 61 )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improvement(개선) 방안 연구
본 조사에 응답한 케이블 TV 가입자 집단(N=500)의 경우, 가입 유형별로 집단特性(특성)을 살펴보면...
설명
다. 이를 기본 가입자와 유료가입자로 구분해 보면, 기본가입자가 조사 응답자의 65.4%, 유료가입자가 44.6%(할당표집)인 것으로 나타났다.






레포트/경영경제
1. 케이블 TV 가입자 집단 특성 본 조사에 응답한 케이블 TV 가입자 집단(N=500)의 경우, 가입 유형별로 집단특성을 살펴보면... ,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안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1. 케이블 TV 가입자 집단 property(특성)
본 조사에 응답한 케이블 TV 가입자 집단(N=500)의 경우, 가입 유형별로 집단property(특성)을 살펴보면, 가입 연도별로는 95년 가입자가 전체응답자의 52.0%, 96년 가입자가 48.0%(할당표집)인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