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싸이월드analysis(분석) > javascript6 | javascript.co.kr report

싸이월드analysis(분석) > javascript6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싸이월드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3 08:39

본문




Download : 사이월드분석.hwp




싸이월드는 인맥관리 사이트로서의 그들의 장점(長點)을 이용해 수억원의 매출 이익을 이루어 냈다.

순서
사이월드분석_hwp_01.gif 사이월드분석_hwp_02.gif 사이월드분석_hwp_03.gif 사이월드분석_hwp_04.gif 사이월드분석_hwp_05.gif 사이월드분석_hwp_06.gif

●선정이유 1)싸이월드선정이유와 分析목적

●싸이월드기업introduce 1)싸이월드introduce
2)기업사명

●현재전술 1)정답marketing
2)사회책임marketing
3)대학marketing
●기업分析 1)swot分析 (1)외부environment分析
1)거시적environment分析
①기술적environment
②정치적/법적environment
③사회적/文化(문화)적environment
2)미시적환 ①경쟁자分析
②소비자分析
(2)내부environment分析
1) 커뮤니티 사업군의 Strength & Weakness
2)전자상거래 사업군의 Strength &Weakness
2)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커뮤니티
1)인맥 (1)1촌이란?
(2) 싸이월드 ꡒ인맥(1촌 서비스)ꡓ의 특징
(3)싸이월드 ꡒ인맥ꡓ 사업부 단위의 마케믹스 (Marketing mix)
(4) BCG 모델
(5) GE 모델
●향후전술 1) 싸이월드의 인지도 키워 주기
2) 싸이월드의 홍보 전술은 어떻게 세울까?
3) 고객들의 불만 사항 검토
4) 싸이월드의 기능을 높이기 위한 전술 세우기



싸이월드 싸이트 내에서 미니홈피와 미니룸, 쥬크박스 등으로 기업을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서비스 운영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답(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기술)을 판매 하거나 방대한 커뮤니티에 CRM(고객관리경영기법)을 적용 하여 marketing 활동에 나서기 처음 했다. 특히 online 고객 관리를 강화하려는 오프라인 기업과 인터넷(Internet) 상에서 많은 회원을 관리해야 할 필요가 있는 오프라인 단체들에게 인맥을 기초로 한 싸이월드의 커뮤니…(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싸이월드,사이월드,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선정이유 1)싸이월드선정이유와 분석목적, , ●싸이월드기업소개 1)싸이월드소개, 2)기업사명, , ●현재전략 1)솔루션마케팅, 2)사회책임마케팅, 3)대학마케팅, ●기업분석 1)swot분석 (1)외부환경분석, 1)거시적환경분석, ①기술적환경, ②정치적/법적환경, ③사회적/문화적환경, 2)미시적환 ①경쟁자분석, ②소비자분석, (2)내부환경분석, 1) 커뮤니티 사업군의 Strength & Weakness, 2)전자상거래 사업군의 Strength &Weakness , 2)STP분석 (1) Segmentation , (2) Targeting , (3) Positioning, ●커뮤니티, 1)인맥 (1)1촌이란?, (2) 싸이월드 ꡒ인맥(1촌 서비스)ꡓ의 특징 , (3)싸이월드 ꡒ인맥ꡓ 사업부 단위의 마케믹스 (Marketing mix) , (4) BCG 모델, (5) GE 모델 , ●향후전략 1) 싸이월드의 인지도 키워 주기 , 2) 싸이월드의 홍보 전략은 어떻게 세울까? , 3) 고객들의 불만 사항 검토 , 4) 싸이월드의 기능을 높이기 위한 전략 세우기, , , FileSize : 749K , 싸이월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싸이월드 사이월드 기업분석

설명






Download : 사이월드분석.hwp( 46 )




●선정이유 1)싸이월드선정이유와 analysis(분석) 목적, , ●싸이월드기업introduction 1)싸이월드introduction, 2)기업사명, , ●현재전략 1)해답마케팅, 2)사회책임마케팅, 3)대학마케팅, ●기업analysis(분석) 1)swotanalysis(분석) (1)외부환경analysis(분석) , 1)거시적환경analysis(분석) , ①기술적환경, ②정치적/법적환경, ③사회적/문화적환경, 2)미시적환 ①경쟁자analysis(분석) , ②소비자analysis(분석) , (2)내부환경analysis(분석) , 1) 커뮤니티 사업군의 Strength & Weakness, 2)전자상거래 사업군의 Strength &Weakness , 2)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 (2) Targeting , (3) Positioning, ●커뮤니티, 1)인맥 (1)1촌이란?, (2) 싸이월드 ꡒ인맥(1촌 서비스)ꡓ의 특징 , (3)싸이월드 ꡒ인맥ꡓ 사업부 단위의 마케믹스 (Marketing mix) , (4) BCG 모델, (5) GE 모델 , ●향후전략 1) 싸이월드의 인지도 키워 주기 , 2) 싸이월드의 홍보 전략은 어떻게 세울까? , 3) 고객들의 불만 사항 검토 , 4) 싸이월드의 기능을 높이기 위한 전략 세우기, , , 파일크기 : 749K
싸이월드analysis(분석)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