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분석,COSTCO경영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1 21:47본문
Download : 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분석,COSTCO경영전략.pptx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분석,COSTCO경영전략
_SLIDE_1_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기업紹介(소개)
시장/고객 分析(분석)
경쟁사/자사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7P 分析(분석)
최근 이슈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2012
1998
1994
1983
1. 기업紹介(소개)
시애틀 코스트코 설립
신세계 양평 1호점 개점
신세계 프라이스 클럽 코스트코에 매각
전국에 8개점 운영
주주에 대한
보상
협력업체
존중
회원/사원
존중
법률준수
최고 품질 상품,
서비스를 최저 가격으로
_SLIDE_4_
1. 기업紹介(소개)
전세계 매출 現況(현황)
국내 매출 現況(현황)
_SLIDE_5_
2. 시장/고객分析(분석)
국내 대형마트 매출 現況(현황)
유통업계 現況(현황)
_SLIDE_6_
2. 시장/고객分析(분석)
일반 대형마트 고객
고급스러운 구매環境 희망
One-stop 쇼핑
저렴한 제품 선호
코스트코 고객
저렴한 가격에 대량구매
수입제품 선호
차별화된 서비스 희망
(회원제)
_SLIDE_7_
3. 경쟁사/자사分析(분석)
_SLIDE_8_
3. 경쟁사/자사分析(분석)
고객 충성 강화
최초의 회원제
특화된 PB 상품
자발적 리콜제
저렴한 가격
종업원 복리 후생
_SLIDE_9_
4. SWOT 分析(분석)
최초의 회원제 실행
저가격 정책 실행
내부고객 만족경영 실행
차별화된 상품 보유
한정된 결제방법
제한적인 고객층
경쟁업체 대비 인지도 부족
편의시설의 부족
낮은 접근성
S
새로운 후발경쟁업체 출현
식품 소비패턴이 소량구매로 變化
국내 마트의 적극적 marketing 실행
점포 확보의 어려움
T
원화강세로 수입에 유리
SNS를 통한 구전效果 증가
소비자 트렌드의 變化
O
w
_SLIDE_10_
5. SWOT 分析(분석)
_SLIDE_11_
5. SWOT 分析(분석)
_SLIDE_12_
5. SWOT 分析(분석)
_SLIDE_13_
5. SWOT 分析(분석)
_SLIDE…(drop)
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분석,COSTCO경영전략 , 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분석,COSTCO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코스트코마케팅전략 코스트코 코스트코경영전략 COSTCO마케팅전략 COSTCO COSTCO경영전략
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분석,COSTCO경영전략
Download : 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분석,COSTCO경영전략.pptx( 64 )
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COSTCO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