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경영,경제] [marketing ] 교보문고의 온라인(online), 오프라인 marketing 전술 > javascript6 | javascript.co.kr report

[경영,경제] [marketing ] 교보문고의 온라인(online), 오프라인 marketing 전술 > javascript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6

[경영,경제] [marketing ] 교보문고의 온라인(online), 오프라인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4 12:16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교보문고의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hwp




이렇듯 시장의 environment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교보문고는 시장 선도 기업의 자리를 지키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며 adaptation(적응) 해 나가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교보문고의 strategy팀의 이름은 alteration(변화) 관리팀이다. 이 이름은 단지 alteration(변화) 에 adaptation(적응) 하는 것이 아니라, alteration(변화) 를 선도하고 이를 기회로 삼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대형서점 이라는 틀을 교보문고가 먼저 처음 한 것은 당시로선 초유의 일이었다. 지금은 각 큰 도시마다 중대형 서점들이 많이 들어섰지만, 교보문고 설립 전까지는 조그만 규모의 중소형 서점들이 운영되었다. 우리나라 출판 유통 발전에 크게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교보문고가 탄생하게 된 것이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대형서점 이라는 틀을 교보문고가 먼저 처음 한 것은 당시로선 초유의 일이었다. 따라서 교육과 연계된 국민 교육 또는 국민 文化(culture) 수준 향상과 연계된 사업의 하나로, 교보생명保險은 서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을 생각하게 되었다. 未來의 불확실성에 얼마나 잘 대응할 지가 교보…(To be continued )

순서
[경영,경제] [marketing ] 교보문고의 온라인(online), 오프라인 marketing 전술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교보문고의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hwp( 94 )




[경영,경제]%20[마케팅]%20교보문고의%20온라인,%20오프라인%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20교보문고의%20온라인,%20오프라인%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20교보문고의%20온라인,%20오프라인%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20교보문고의%20온라인,%20오프라인%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20교보문고의%20온라인,%20오프라인%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20교보문고의%20온라인,%20오프라인%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다. 교보문고는 교...

concent

서론
교보문고의 동향과 선정이유

본론
1. 기업intro
2. on-line 에서의 마케팅 strategy
1) 내부environment分析
① SWOT
② STP
③ 4P
2) 외부environment分析
- 경쟁사分析
3) 판매 시스템
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strategy
1) 내부environment分析
① SWOT
② STP
③ 4P
2) 외부environment分析
- 경쟁사分析
3) 판매 시스템

결론
취약점 improvement(개선) 및 앞으로의 展望(전망)

서론
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개점했다. 교보문고는 교보생명保險이 투자했는데, 교보생명保險이 추구하는 것 중의 하나가 교육이다.
기존의 오프라인 시장에서 최고의 경쟁 상대였던 종로서적은 몰락하고, 전자상거래의 활성화에 따라 YES24와 알라딘 등이 성장하여 새로운 경쟁자로 등장한다. 지금은 각 큰 도시마다 중대형 서점들이 많이 들어섰지만, 교보문고 설립 전까지는 조그만 규모의 중소형 서점들이 운영되었다.[경영,경제] [marketing ] 교보문고의 온라인(online), 오프라인 marketing 전술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마케팅] 교보문고의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 [경영,경제] [마케팅] 교보문고의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교보문고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경영,경제,마케팅,교보문고,온라인,오프라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concent

서론
교보문고의 동향과 선정이유

본론
1. 기업intro
2. on-line 에서의 마케팅 strategy
1) 내부environment分析
① SWOT
② STP
③ 4P
2) 외부environment分析
- 경쟁사分析
3) 판매 시스템
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strategy
1) 내부environment分析
① SWOT
② STP
③ 4P
2) 외부environment分析
- 경쟁사分析
3) 판매 시스템

결론
취약점 improvement(개선) 및 앞으로의 展望(전망)

서론
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개점했다.
전체 22,6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