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시장,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9:48본문
Download : 음료시장,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이는 바로 기존의 경쟁
시장…(省略)
음료시장,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음료시장,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음료시장 박카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음료시장,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Download : 음료시장,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4 )
음료시장,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음료시장,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기존 고정관념들인 제약업체는 약국유통만 혹은 비타민C는 과립, 정제, 트로치 형태만 등에서 벗어나
슈퍼, 편인점 등에서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는 비타민C 음료를 개발해 낸 것이다.
1 PROJECT 정이
2. Market Trend Analysis
자사 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소비자 分析(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Concept
Positioning
Name Concept
Keyword
4. 후보안
5. 추천안
Project 정이
미에로 (Miero) 란 미(美,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써 건강한 아름다움,
즉 내,외적 아름다움의 조화를 상징하는 의미입니다
‘아름다움과 건강으로 향한다’는 의미로써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음료
Project 정이
미에로화이바 특징 - 100ml 당 2,500mg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웰빙 트랜드와 한국인이 비타민 constituent 들 중
특히 비타민C에 상당히 익숙하다는 점 등에 착안하여
새로운 시장을 창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비타500은 ‘마시는 비타민C’라는 새로운 concept(개념)의 신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 것이다.
Project 정이
기능성 음료의 메인 브랜드라 기능을 표방한 ‘약’느낌의
뉘앙스가 네임에서 느껴짐.
한 물 간듯한 오래된 네임.
급 변하는 트랜드에 맞춘 세련되고 새로운 네임 필요
Project 정이
Project 정이
현대약품 연혁
출처-현대약품
Project 정이
광동제약 비타500
비타500은 의약품이 아닌 일반 식품드링크류이다. - 로고타입 위주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꾸미지 않은 아름다움을 표현하였습니다
식이섬유 음료는 다이어트 음료의 원조이다. (Non-Gmo) - improvement된 원료왕 최적의 배합으로 깔끔함은 높이고 단맛은 낮췄습니다. - 유전자를 변형하지 않은 원료만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