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무역 마케팅,신세계 이마트,E-MAR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7 22:40본문
Download : 국제 무역 마케팅,신세계 이마트,E-MAR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까르푸는 점포 수를 2004년 55개에서 2005년 70개로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2) china 기업 간 인수합병, 다국적 기업의 진출에 따라 점포가 대형화되는 추세
- 매출 100억 위안이상의 유통기업이 2003년 6개에서 2004년 15개로 증가
3) 2004년 12월 외자유통기업에 대한 입지, 지분제한이 철폐되면서
외자기업과 china 기업 간 경쟁이 과열
- 선진시스템, 자금력 등을 앞세운 외자기업의 점유율이 상승하였다.국제 무역 마케팅,신세계 이마트,E-MAR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순서
설명
국제 무역 마케팅,신세계 이마트,E-MAR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제 무역 마케팅,신세계 이마트,E-MAR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 무역 마케팅 신세계 이마트 E MART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국제,무역,마케팅,신세계,이마트,E,MAR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제 무역 마케팅,신세계 이마트,E-MAR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0 )
_SLIDE_1_
국제 무역 marketing
_SLIDE_2_
경영 core가치
- E-MART WAY
이 마이더스
3가지 core역량
국내 최초의 할인점
1. 기업개요 E-MART
_SLIDE_3_
년도
활동 내역
1993.11
국내 최초 할인점 신세계 이마트 창동점 개점
1996.12
신세계 이마트 물류센터 오픈
(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1997.02
신세계 이마트 상해점 개점
2007.12
china 이마트 10호점 상하이 난차오점 오픈
(한국 유통업 해외점포 최초 10호점 돌파)
2008.07
이마트 여주 물류센터 오픈 (세계최대규모)
2xxx.05
㈜신세계와 ㈜이마트로 법인분할
㈜이마트 신 CI런칭
킴스클럽마트 주식 양수계약 체결(53개점)
1. 기업개요 E-MART
1). E-MART 개요
_SLIDE_4_
1. 기업개요 E-MART
2). china 진출 배경
_SLIDE_5_
2. 시장상황
1) china 유통업은 소비호조, 개방 등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 중
- 전국 30대 유통기업의 매출은 2002년 1,780억 위안에서 2004년 3,846억
위안으로 급증하였다.
5) 국내업체들은 할인점, 홈쇼핑 등에 진출해 있으며 아직 시장 진입단계였다.
- 이마트는 1996년 상하이에 진출한 이래 2004년 상하이 2호점을 개점 했고, 2xxx년 china…(생략(省略))
국제 무역 마케팅,신세계 이마트,E-MAR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