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광고戰略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03:06본문
Download :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pptx
_SLIDE_1_
광고기획. HOT6 Ad Brief
_SLIDE_2_
2000년 ` ` ` 2011년
출처: 무등일보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기능성 음료시장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_SLIDE_3_
에너지음료 / 비타민 음료를 필두로 큰 성장
지난 해(2011) 에너지 드링크비타민의 매출은
41억3000만원 수준으로
기능성 음료 시장 내 1위를 기록
최근 기능성 음료의 인기로
편의점 판매량 1위의 자리에 올라서기도 함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_SLIDE_4_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2년 사이 급성장 하고 있는 에너지 음료시장
현재 1000억원 규모로 성장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_SLIDE_5_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에너지음료는 피로 회복 및 각성 效果가 있는 타우린과 카페인 성분(成分) 등이 함유돼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다.
현재 에너지 음료 매출의 80% 이상이 편의점을 통해 팔려나가고 있으며
소비층의 70~80%가 20~30대 남성들로 analysis(분석)
특히 대학가 주변 편의점에선 시험기간 동안 에너지 음료 매출이 평소보다 10배 증가하기도 한다.
특히 靑少年(청소년) 들의 에너지 음료 소비량이 증가하고 있어, 각계각층에서 에너지음료 규제 피료썽에 생김
_SLIDE_6_
급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시장 속에서 핫식스는
2-1. 핫식스 자사analysis(분석)
현재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 1위에 있는 핫식스는
월 평균(average) 매출이 40억~50억원에 달하며 누적판매량 6000만 캔을 돌파
2012년 7월 국내 매출액 기준
에너지드링크 시장내에서 핫식스는 62%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따
_SLIDE_7_
급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핫식스 광고戰略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戰略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 ,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핫식스제품과 프로모션전략






핫식스 광고戰略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戰略
설명
Download :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pptx( 73 )
순서
핫식스,광고전략,기획서,핫식스제품과,프로모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현재 에너지 음료 매출의 ...
_SLIDE_1_
광고기획. HOT6 Ad Brief
_SLIDE_2_
2000년 ` ` ` 2xxx년
출처: 무등일보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기능성 음료시장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_SLIDE_3_
에너지음료 / 비타민 음료를 필두로 큰 성장
지난 해(2xxx) 에너지 드링크비타민의 매출은
41억3000만원 수준으로
기능성 음료 시장 내 1위를 기록
최근 기능성 음료의 인기로
편의점 판매량 1위의 자리에 올라서기도 함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_SLIDE_4_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2년 사이 급성장 하고 있는 에너지 음료시장
현재 1000억원 규모로 성장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_SLIDE_5_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에너지음료는 피로 회복 및 각성 效果가 있는 타우린과 카페인 성분(成分) 등이 함유돼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다.
업계에서는 일반 청량음료와 달리 계절을 타지 않아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長點이 있어
에너지 음료 시장이 3배 이상 커질 것으로 예상.
그러나 ‘고카페인’이라는 낙인이 가장 큰 걸림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