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HITE의 IMC戰略 > javascript6 | javascript.co.kr report

HITE의 IMC戰略 > javascript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6

HITE의 IMC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7 16:12

본문




Download : HITE의 IMC전략.ppt





2)물의 差別화 →‘암반수맥주’ , ‘깨끗한 맥주’

1)‘품질제일주의’→’고객제일주의’

여름은 물론 겨울에도 지속적인 판촉활동이 필요
수요량이 지방에 편중


창조신뢰 :창조적이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HITE의 IMC戰略



계절성 탈피
4월~10월에 맥주판매량이 많은편
수도권 공략층의 니즈 파악 후 적절한 대처 필요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맥스 맛있는 아이디어!
진입장벽 - government 의 규제 완화
‘신선한 암반수 하이트 맥주’ 어필
모든 수단들을 포괄하여 명쾌하고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效果를 극대화 하는것


다.
STOUT 대한민국에 하나뿐인 흑맥주
향후 HITE의 IMC전략(戰略) 방향
conclusion


수도권에는 저조한 실적


HITE의 IMC전략-1287_01_.jpg HITE의 IMC전략-1287_02_.jpg HITE의 IMC전략-1287_03_.jpg HITE의 IMC전략-1287_04_.jpg HITE의 IMC전략-1287_05_.jpg
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맥주 판매량 급증
기업 introduce

경영 이념

formula후원 등 지속적 마케팅 필요

레포트 > 기타
HITE의 IMC전략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더울때 마시는 술이라는 인식
수요자의 교섭력 – 고객의 선호에 따라 매출이 결정
만년 2위 기업
IMC란?
지난해 프라임 드래프트 등 맥주의 일본수출은 전년 대비 119%성장
2010 남아공 월드컵 대비

산업分析
최고품질 : 최고의 품질을 지켜나갑니다. 대체재 – 소주, 일본 사케, 와인 등

유통망 확대
해외 시장 진출 활성화
S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맥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전략(戰略) 적으로 사용
설명
일본 공략을 위해 프라임 드래프트 생산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공급자의 교섭력 – 맥주 원료인 보리 구입 용이

고객만족 : 고객 만족을 추구합니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제품 introduce


산업 내 경쟁심도 – 치열한 경쟁인 성숙기

Download : HITE의 IMC전략.ppt( 35 )




HITE 선정이유

하이트 clean, crisp and fresh

순서
3)다양한 IMC전략(戰略)

철저한 현지화 전략(戰略)
HITE의 IMC전략, HITE 선정이유, 기업 소개, 경영 이념, 제품 소개, 산업분석, IMC전략 방향
HITE의 IMC戰略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전체 22,6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