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믹스 strategy /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믹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17:09본문
Download : [마케팅] 글로벌제품과_서비스_마케팅믹스전략.ppt
3. 제품, 가격, 광고, 유통 면에서의 marketing 믹스를 선택하여 글로벌화 와 현지화 사이에서 어떤 균형을 이루는지 살펴본다.순서
Download : [마케팅] 글로벌제품과_서비스_마케팅믹스전략.ppt( 47 )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마케팅믹스strategy Contents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마케팅믹스전략 Contents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
마케팅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믹스 전략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믹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Contents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1. 서론 2.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글로벌화와 현지화간의 갈등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3. 해외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제품의 포지셔닝 광고 유통전략(strategy) 가격정책 4. conclusion(결론) 및 요약 Contents 1. 서론 2.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글로벌화와 현지화간의 갈등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3. 해외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제품의 포지셔닝 광고 유통전략(strategy) 가격정책 4. conclusion(결론) 및 요약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서 론 1.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適應(적응)간의 선택은 다국적기업의 갈등요인인 글로벌화와 현지화의 갈등과 유사하다. 2. 글로벌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과정과 전략(strategy)에 대상으로하여 살펴본다.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Contents 1. 서론 2.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글로벌화와 현지화간의 갈등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3. 해외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제품의 포지셔닝 광고 유통전략(strategy) 가격정책 4. conclusion(결론) 및 요약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2-1. 글로벌화와 현지화간의 갈등 글로벌화의 necessity 1. 비용절감 2. 품질향상 3. 고객의 만족도 증가 4. 경쟁수단의 강화 현지화의 necessity 글로벌화의 가장 큰 취약점 현지 국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없음 제품을 현지시장에 맞게 개발 適應(적응)하는 것이 필요 (이질적인 소비자 수요 충족) #. Levitt 소비자 수요의 동질화 글로벌화 VS. 현지화 글로벌제품과 서비...
[마케팅]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믹스 strategy /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믹
![[마케팅] 글로벌제품과_서비스_마케팅믹스전략-9078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A%B3%BC_%EC%84%9C%EB%B9%84%EC%8A%A4_%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EC%A0%84%EB%9E%B5-9078_01_.gif)
![[마케팅] 글로벌제품과_서비스_마케팅믹스전략-9078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A%B3%BC_%EC%84%9C%EB%B9%84%EC%8A%A4_%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EC%A0%84%EB%9E%B5-9078_02_.gif)
![[마케팅] 글로벌제품과_서비스_마케팅믹스전략-9078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A%B3%BC_%EC%84%9C%EB%B9%84%EC%8A%A4_%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EC%A0%84%EB%9E%B5-9078_03_.gif)
![[마케팅] 글로벌제품과_서비스_마케팅믹스전략-9078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A%B3%BC_%EC%84%9C%EB%B9%84%EC%8A%A4_%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EC%A0%84%EB%9E%B5-9078_04_.gif)
![[마케팅] 글로벌제품과_서비스_마케팅믹스전략-9078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A%B3%BC_%EC%84%9C%EB%B9%84%EC%8A%A4_%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EC%A0%84%EB%9E%B5-9078_05_.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