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베네 marketing ,엔제리너스marketing ,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marketing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2 19:56
본문
Download : 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까페베네 marketing ,엔제리너스marketing ,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marketing example(사례) 분석,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3 )
설명






순서
까페베네,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까페베네 마케팅 엔제리너스마케팅 스타벅스커피 커피시장 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까페베네 marketing ,엔제리너스marketing ,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marketing example(사례) 분석,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_SLIDE_1_
소비자 행동연구 접근과정에서
바라본 까페베네 마케팅
_SLIDE_2_
Index
까페베네 기업紹介
정보처리 관점-마케팅활동
쾌락적 관점 - 마케팅활동
conclusion : 마케팅 시사점
_SLIDE_3_
당신이 선택한 커피 브랜드는
_SLIDE_4_
어떠한 마케팅전략(戰略) 을 통해 까페베네가
단기간에 커피시장을 선도하게 되었을까
_SLIDE_5_
1.까페베네 기업紹介
2008년 5월 한국 최초 COFFEE STORE 브랜드로
처음 하여 3년만에 대한민국 1위 커피전문점
국내 최대 연예기획사인 SIDUS HQ와 전략(戰略) 적 제휴 체결
스타마케팅으로 성공한 브랜드
커피전문점 최초로 공중파 광고 실시
세계적인 위탁급식 업체인 ㈜ 아라마코부터 최상급의
커피를 매일 공급 받음
_SLIDE_6_
SWOT analysis(분석)
S
O
T
W
_SLIDE_7_
2. 정보처리관점이란
정보처리과정: 노출-주의-이해
노출:소비자가 마케팅자극에 신체적으로 접근하여 감각기관이
활성되는 준비상태
주의:마케팅정보에 대해 정보처리능력을 집중시키는 것
이해:유입된 정보의 내용을 조직화하고 그 정보의 의미를 해석
까페베네는 우연적 노출과 최근결과 를 사용하여 마케팅 전략(戰略) 을 펼침
_SLIDE_8_
정보처리관점- 우연적 노출
까페베네의 PPL
인기드라마에 자사브랜드 우연적노출
소비자인지도 상승
브랜드 이미지 구축
친숙한 이미지 생성
_SLIDE_9_
정보처리관점-최근결과
최근결과 란 소비자들이 맨
나중에 제시된 부분에 많은 비중을
두어 지각하는 것
소비자들의 주의가 가장 높은
마지막 장면에서 브랜드를
노출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높은
지각 생성
_SLIDE_10_
3. 쾌락,경험적 관점이란
소비자의 구매행동은 정서적 동기로부터 유발
제품을 속성의 집합으로 보는 것이 아닌, 정서
를 표현하는 주관…(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