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인터넷(Internet)쇼핑몰 시장 현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Internet)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사례,G…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14:37
본문
Download : [1000원] 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 현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사례,G마켓 성공사례.pptx
2.
절약 지향적 소비의 확산
장기 불황 및 동日本(일본) 지진으로 인하여 생필품 구입을 위한 Internet 쇼핑이 확대되는 추세
(Internet 보급률)
_SLIDE_4_
선
정배경
이에 국내와 日本(일본)내 최대 매출규모인 G마켓과 라쿠텐의 성장요인을 analysis(분석) 한다.
앞서 시장동향에 따라, Internet 쇼핑몰은 향후 유통시장에서 성장가능성이 큼.
또한 인구통계의 alteration(변화) 추세에 따라 고령인구의 유입과, 1인 가구의 편리성 추구 등으로 소비계층 또한 더욱 확산 될 것으로 보인다.
2.
절약 지향적 소비의 확산
장기 불황 및 동日本(일본) 지진으로 인하...
_SLIDE_1_
GLOBAL
Open Market
_SLIDE_2_
1. 선정배경 및 시장동향
한국 Internet쇼핑몰 시장 동향
1.
타 업태에 비해 성장추세가 두드러짐
2.
On-Line을 통한 소비패턴 확산
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기 위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패턴의 확산
3.
모바일 쇼핑시장성장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보급 확산으로 모바일 쇼핑 시장은 꾸준한 성장이 展望됨
국내1위:
정보통신기기의 발달과 확산으로 성장추세.
2014년 Internet쇼핑몰 업태는 전년대비 10.3% 성장한 22조 1000억원 규모가 될 것으로 展望
_SLIDE_3_
1. 선정배경 및 시장동향
日本(일본) Internet쇼핑몰 시장 동향
1.
Internet 쇼핑인구의 증가
日本(일본)의 Internet 보급률의 증가로 인해 2xxx년 기준 日本(일본) 전체 Internet 사용자의 82.7%가 Internet 쇼핑을 이용하고 있다고 답했다.
_SLIDE_5_
2. 선정기업 intro
5/ 12
설립일
2000년 4월
대표자
박주만
매출액
4조원(08년기준)
본사
서울시 강남구
회원수
2500만명
홈페이지
http://www.gmarket.com
라 쿠 텐
설립일
1997년 2월 7일
대표자
미키타니 히로시
매출액
2498억엔(08년기준)
본사
도쿄
회원수
5888만명
홈페이지
http://www.rakuten.co.jp
_SLIDE_6_
3. 성장배경
6/ 12
THE “…(省略)
순서
Download : [1000원] 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 현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사례,G마켓 성공사례.pptx( 63 )
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 현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사례,G마켓 성공사례 , 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 현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사례,G마켓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 모바일 쇼핑시장성장 인터넷 쇼핑인구 증 G마켓 경영사례 G마켓 성공사례
한국 인터넷(Internet)쇼핑몰 시장 현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Internet)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사례,G마켓 성공사례
![[1000원]%20한국%20인터넷쇼핑몰%20시장%20현황,모바일%20쇼핑시장성장,인터넷%20쇼핑인구의%20증가,G마켓%20경영사례,G마켓%20성공사례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A%B5%AD%20%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20%EC%8B%9C%EC%9E%A5%20%ED%98%84%ED%99%A9,%EB%AA%A8%EB%B0%94%EC%9D%BC%20%EC%87%BC%ED%95%91%EC%8B%9C%EC%9E%A5%EC%84%B1%EC%9E%A5,%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C%9D%B8%EA%B5%AC%EC%9D%98%20%EC%A6%9D%EA%B0%80,G%EB%A7%88%EC%BC%93%20%EA%B2%BD%EC%98%81%EC%82%AC%EB%A1%80,G%EB%A7%88%EC%BC%93%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1.gif)
![[1000원]%20한국%20인터넷쇼핑몰%20시장%20현황,모바일%20쇼핑시장성장,인터넷%20쇼핑인구의%20증가,G마켓%20경영사례,G마켓%20성공사례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A%B5%AD%20%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20%EC%8B%9C%EC%9E%A5%20%ED%98%84%ED%99%A9,%EB%AA%A8%EB%B0%94%EC%9D%BC%20%EC%87%BC%ED%95%91%EC%8B%9C%EC%9E%A5%EC%84%B1%EC%9E%A5,%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C%9D%B8%EA%B5%AC%EC%9D%98%20%EC%A6%9D%EA%B0%80,G%EB%A7%88%EC%BC%93%20%EA%B2%BD%EC%98%81%EC%82%AC%EB%A1%80,G%EB%A7%88%EC%BC%93%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2.gif)
![[1000원]%20한국%20인터넷쇼핑몰%20시장%20현황,모바일%20쇼핑시장성장,인터넷%20쇼핑인구의%20증가,G마켓%20경영사례,G마켓%20성공사례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A%B5%AD%20%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20%EC%8B%9C%EC%9E%A5%20%ED%98%84%ED%99%A9,%EB%AA%A8%EB%B0%94%EC%9D%BC%20%EC%87%BC%ED%95%91%EC%8B%9C%EC%9E%A5%EC%84%B1%EC%9E%A5,%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C%9D%B8%EA%B5%AC%EC%9D%98%20%EC%A6%9D%EA%B0%80,G%EB%A7%88%EC%BC%93%20%EA%B2%BD%EC%98%81%EC%82%AC%EB%A1%80,G%EB%A7%88%EC%BC%93%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3.gif)
![[1000원]%20한국%20인터넷쇼핑몰%20시장%20현황,모바일%20쇼핑시장성장,인터넷%20쇼핑인구의%20증가,G마켓%20경영사례,G마켓%20성공사례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A%B5%AD%20%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20%EC%8B%9C%EC%9E%A5%20%ED%98%84%ED%99%A9,%EB%AA%A8%EB%B0%94%EC%9D%BC%20%EC%87%BC%ED%95%91%EC%8B%9C%EC%9E%A5%EC%84%B1%EC%9E%A5,%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C%9D%B8%EA%B5%AC%EC%9D%98%20%EC%A6%9D%EA%B0%80,G%EB%A7%88%EC%BC%93%20%EA%B2%BD%EC%98%81%EC%82%AC%EB%A1%80,G%EB%A7%88%EC%BC%93%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4.gif)
![[1000원]%20한국%20인터넷쇼핑몰%20시장%20현황,모바일%20쇼핑시장성장,인터넷%20쇼핑인구의%20증가,G마켓%20경영사례,G마켓%20성공사례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A%B5%AD%20%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20%EC%8B%9C%EC%9E%A5%20%ED%98%84%ED%99%A9,%EB%AA%A8%EB%B0%94%EC%9D%BC%20%EC%87%BC%ED%95%91%EC%8B%9C%EC%9E%A5%EC%84%B1%EC%9E%A5,%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C%9D%B8%EA%B5%AC%EC%9D%98%20%EC%A6%9D%EA%B0%80,G%EB%A7%88%EC%BC%93%20%EA%B2%BD%EC%98%81%EC%82%AC%EB%A1%80,G%EB%A7%88%EC%BC%93%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5.gif)
![[1000원]%20한국%20인터넷쇼핑몰%20시장%20현황,모바일%20쇼핑시장성장,인터넷%20쇼핑인구의%20증가,G마켓%20경영사례,G마켓%20성공사례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A%B5%AD%20%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20%EC%8B%9C%EC%9E%A5%20%ED%98%84%ED%99%A9,%EB%AA%A8%EB%B0%94%EC%9D%BC%20%EC%87%BC%ED%95%91%EC%8B%9C%EC%9E%A5%EC%84%B1%EC%9E%A5,%EC%9D%B8%ED%84%B0%EB%84%B7%20%EC%87%BC%ED%95%91%EC%9D%B8%EA%B5%AC%EC%9D%98%20%EC%A6%9D%EA%B0%80,G%EB%A7%88%EC%BC%93%20%EA%B2%BD%EC%98%81%EC%82%AC%EB%A1%80,G%EB%A7%88%EC%BC%93%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6.gif)
설명
한국 인터넷(Internet)쇼핑몰 시장 현황,모바일 쇼핑시장성장,인터넷(Internet) 쇼핑인구의 증가,G마켓 경영사례,G마켓 성공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다.한국,인터넷쇼핑몰,시장,모바일,쇼핑시장성장,인터넷,쇼핑인구,증,G마켓,경영사례,G마켓,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GLOBAL
Open Market
_SLIDE_2_
1. 선정배경 및 시장동향
한국 Internet쇼핑몰 시장 동향
1.
타 업태에 비해 성장추세가 두드러짐
2.
On-Line을 통한 소비패턴 확산
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기 위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패턴의 확산
3.
모바일 쇼핑시장성장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보급 확산으로 모바일 쇼핑 시장은 꾸준한 성장이 展望됨
국내1위:
정보통신기기의 발달과 확산으로 성장추세.
2014년 Internet쇼핑몰 업태는 전년대비 10.3% 성장한 22조 1000억원 규모가 될 것으로 展望
_SLIDE_3_
1. 선정배경 및 시장동향
日本(일본) Internet쇼핑몰 시장 동향
1.
Internet 쇼핑인구의 증가
日本(일본)의 Internet 보급률의 증가로 인해 2011년 기준 日本(일본) 전체 Internet 사용자의 82.7%가 Internet 쇼핑을 이용하고 있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