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통상, 무역, 경영] 온-라인게임의 시장present condition 및 해외진출 사례(instance) anal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0 04:40본문
Download : 온라인게임의 시장현황 및 해외진출 사례 분석.ppt
1.게임의 분류
협의의 의미
서론
2.온 라인 게임의 상황
온-라인게임의 시장present condition 및 해외진출 사례(instance) analysis(분석)
온라인게임의 시장현황 및 해외진출 사례 분석
결론
3.온 라인 게임의 해외진출 事例
세계 최고의 초고속 인프라를 갖춘 우리나라에 매우 적합한 산업 (서적,음반, 영화산업을 능가하여 가장 빠른 성장률 유지)
-유 · 무선으로 연결된 통신 네트워크상에서 진행되는 게임
설명
Download : 온라인게임의 시장현황 및 해외진출 사례 분석.ppt( 53 )
네트워크를 통한 유통구조로 독자적인 비즈니스 모델 창출 가능(요금 산정방식: 종량제, 정액제, 쿠폰제, 패키지 판매 등),(요금 지불방식 : 휴대폰, 신용카드,Internet 뱅킹, ARS, 계좌이체, 전자화폐 등)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본론
2.온 라인 게임의 특징
온라인 게임의 정의 특징 현황 해외진출 사례
통신 네트워크 상에서 다수 사용자들이 클라이언트 단말기를 사용해 게임 서버에 온 라인으로 접속하여 진행 하는 게임
1.온 라인 게임의 definition





광의의 의미:
2.온 라인 게임의 특징(2)
-네트워크 플레이 기능을 가진 컴퓨터게임
[경제, 통상, 무역, 경영] 온-라인게임의 시장present condition 및 해외진출 사례(instance) analysis(분석)
1. 온 라인 게임의 definition
IT기술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산업으로 기획력과 아이디어만으로도 고부가가치 창출이 가능 (캐릭터, 애니메이션, 가전 등 주변산업에 연관效果(효과)가 큼)
2. 온 라인 게임의 특징(1)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