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고객 만족,유지 및 충절(품질경영) > javascript5 | javascript.co.kr report

고객 만족,유지 및 충절(품질경영) > javascrip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5

고객 만족,유지 및 충절(품질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22:11

본문




Download : 고객 만족,유지 및 충절(품질경영).ppt




고객은 항상 옳다.
고객을 잃으면 천하를 잃는 것이다.고객이 없으면 일터도 소득도 없다.
고객은 기업 외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기업 the gist부에 있다아 모든 기업활동은 고객으로 통한다.
고객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아
고객은 왕이다.

Download : 고객 만족,유지 및 충절(품질경영).ppt( 86 )







설명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고객만족유지및충절 , 고객 만족,유지 및 충절(품질경영)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고객 만족,유지 및 충절(품질경영)




고객만족유지및충절
이 data(자료)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고객%20만족,유지%20및%20충절(품질경영)_ppt_01.gif 고객%20만족,유지%20및%20충절(품질경영)_ppt_02.gif 고객%20만족,유지%20및%20충절(품질경영)_ppt_03.gif 고객%20만족,유지%20및%20충절(품질경영)_ppt_04.gif 고객%20만족,유지%20및%20충절(품질경영)_ppt_05.gif 고객%20만족,유지%20및%20충절(품질경영)_ppt_06.gif
1.고객이 누구인가에 대한 이해

2.고객이 定義(정의)한 품질의 이해

3.멀리의 고객이 定義(정의)하는 품질

4.고객중심 실현의 주요 요점

5.종업원이 고객과 접촉하는 방법

6.만족하는 고객의 property(특성)

7.외부고객 요구의 파악

8.외부고객 요구를 파악하기 위한 6단계 책략

9.내부고객의 요구파악

10.고객만족의 과정

11.고객 가치 analysis(분석)

12.고객유지

13.포커스 그룹

14.고객중심 기업의 특징

1.고객이란 누구인가?
좁은 의미 :고객이란 일반적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는 사람
넓은 의미 :상품을 생산하고 이용하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련의 과정에서 관계된 자기 이외의 모든 사람
*고객은 왕이다. 이 회사에서는 사내에서 뛰어난 기술자들을 고객에게 보내고 그들과 공동작…(drop)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다.
고객의 만족과 편익의 증진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매우 영광스럽고 떳떳한 사명이다. 고객이 없으면 우리도 없다.
내부 고객도 고객이다.
2.등대고객
등대고객이란?
현재의 기술에 만족하지 않고 앞날을 예측하고 남보다 먼저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고객
1993년 크게 히트한 공상과학영화 「쥬라기 공원」에 나오는 공룡 영상을 만들어 유명해진 실리콘 그래픽스사는 컴퓨터 그래픽용 워크스테이션 제조업체로서, 3차원 컴퓨터 그래픽을 사용한 입체 영상 처리에 뛰어난 우량 기업이다.
전체 22,7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