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16:23
본문
Download : UNESCO와 OECD의 평.hwp
1. UNESCO의 평생교육
- 본부소재지 : 프랑스 파리
한준상, 한국평생교육론의 위상과 방향,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2003




김동춘, NGO란 무엇인가, 2000
1. UNESCO의 평생교육
Download : UNESCO와 OECD의 평.hwp( 18 )
[참고자료] 김용현 저, 평생교육개론, 양서원, 2008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설명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참고자료] 김용현 저, 평생교육개론, 양서원, 2008 김동춘, NGO란 무엇인가, 2000 한준상, 한국평생교육론의 위상과 방향,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2003
2. OECD의 평생교육
3.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 비교
순서
the twenty-first century 교육에 관한 유네스코 세계위원회(UNESCO)는 전세계적 상호의존과 글로벌화의 맥락에서 교육을 조명하고자 하였다. 그러한 긴장에는 글로벌과 로컬 사이의 긴장, 보편적인 것과 개별적인 것 사이의 긴장, 전통과 근대성 사이의 긴장, 장기적 관점과 단기적 관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reference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 설립연도 : 1946년
평생교육,UNESCO, OECD
- 주요활동 : 대중교육, 文化(문화)보급, 지식의 유지증대 및 전파, 세계유산의 보호
- 가입국가 : 193개국
- 교욱, 과학, 文化(문화)의 보급 및 교류를 통하여 국가간의 협력 증진을 목적으로 설림된 국제연합 전문기구.
다. 위원들은 the twenty-first century에 교육과 사회를 위한 목적을 관념화하고 실현하는 문제의 key point(핵심) 으로 여러 가지 중요한 긴장을 꼽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