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세대,액티브시니어의트렌드,액티브시니어의니즈,액티브시니어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6 07:23본문
Download : 실버세대,액티브시니어의트렌드,액티브시니어의니즈,액티브시니어시장.pptx
레포트/경영경제






실버세대,액티브시니어의트렌드,액티브시니어의니즈,액티브시니어시장
Download : 실버세대,액티브시니어의트렌드,액티브시니어의니즈,액티브시니어시장.pptx( 27 )
_SLIDE_1_
Active senior
그들은 누구인가
_SLIDE_2_
ACTIVE SENIOR
PROPOSAL INDEX
Introduce
실버 세대 introduce
V
First Passage
액티브 시니어 시장
Second
Passage
액티브 시니어의 트렌드 & 니즈
END
제시하는
방향성
_SLIDE_3_
소비자 행동 프로젝트 Active Senior
Chapter 1
# 실버 세대란
_SLIDE_4_
실버 세대 introduce
Active Senior
1
1955년 ~ 1963년 사이에 태어난 베이비붐세대
총 712만 명, 전체인구의 14.6%
출산율 감소, 생활수준 향상, mean(평균)수명 증가
실버의 시대 도래
WINE 세대
4564 세대
인디언 섬머
액티브시니어 ⇒ 실버세대의 대체어
준비된 노년
_SLIDE_5_
실버 세대 introduce
Active Senior
Active Senior 특징
2
기존의 실버세대와는 다른 뉴실버세대로서 독립적이며 합리적인 생활 추구
소비 및 경제활동에 적극참여
여유와 다양한 취미생활
삶의 태도
건강과 여가, 사회참여의 NEW 트렌드
계획된 노후설계
노후설계
젊은 文化(문화)(독특함)+실버세대 文化(문화)(기능)
가치관
기업에게 있어 블루오션시장
BUT, 분야, 종류가 명확히 definition 되지 않은 실정
_SLIDE_6_
실버 세대 introduce
Active Senior
Active Senior 마케팅
3
Active Senior 마케팅이란
기업이 경제력 있는 노인 및 예비노인을 대상
그들의 욕구에 적합한 제품 & 서비스공급
액티브시니어의 욕구충족 & 기업의 이익을 창출하는 행위
Active Senior 마케팅 범위
`인구 범위`
고령자 + 중 장년층(노후생활준비)
`산업분야 범위`
신체적 기능 퇴화
+
노후의 일상생활의 모든 제품과 …(생략(省略))
실버세대,액티브시니어의트렌드,액티브시니어의니즈,액티브시니어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실버세대,액티브시니어의트렌드,액티브시니어의니즈,액티브시니어시장
실버세대,액티브시니어의트렌드,액티브시니어의니즈,액티브시니어시장 , 실버세대,액티브시니어의트렌드,액티브시니어의니즈,액티브시니어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실버세대 액티브시니어의트렌드 액티브시니어의니즈 액티브시니어시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