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과 생태동화의 활용방안(方案)을 만3세~만5세 문학교육의 특징과 연계하여 자신의 생각을 기록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8 06:18본문
Download : 전자책과 생태동화의 활용방안을 만3세.hwp
* 전자동화와 생태동화
(1) 도서대여프로그램(program])
전자책과 생태동화의 활용방안(方案)을 만3세~만5세 문학교육의 특징과 연계하여 자신의 생각을 기록한다. 초기의 전자동화의 형태는 대부분 CD-ROM 이었으나 현재는 온-라인 環境(환경)에서 제공되는 인터넷(Internet) 동화가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유치원의 현장에서도 플립앨범이나 윈도우 무비 메이커 등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유아들이 꾸민 이야기나 이야기내용을 표상한 reference(자료)들로 전자책이나 전자동화의 형태로 제작하여 교육적으로 활용하고 있따 또한 생태유아문학
전자책과 생태동화의 활용방안(方案)을 만3세~만5세 문학교육의 특징과 연계하여 자신의 생각을 기록한다. 자동화는 컴퓨터 프로그램(program]) 을 활용하여 만든 동화로 컴퓨터 프로그램(program]) 안에서 직접 제작하기도 하고 유아들이 직접 조작하여 만든 동화나 장면을 전자도구로 옮겨 담아 컴퓨터로 재구성하기도 한다. 3. 나의 opinion(의견)
(2) 도서대여 활동
Ⅲ. conclusion
3) 전자책 활용方案의 예 - 인형극 촬영하기
Ⅰ. 서론
1) 만3세 문학교육의 특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2) 디지털 기록화
2. 전자책과 생태동화의 활용方案을 아동의 정서발달에 맞게 인터넷(Internet) 중독을 고려하여 구체적인 예를 들어 기록하기
2) 생태동화 활용方案을 아동의 정서발달에 맞게 인터넷(Internet) 중독을 고려하여 구체적인 예를 들어 기록 - 생태동화를 활용한 도서대여 활동
전자동화란 본문과 내레이션, 배경음악, 음향효능, 특수효능를 결합하여 컴퓨터 화면을 통해 제공하는 동화를 의미한다.
다.
1) 전자책 활용方案을 아동의 정서발달에 맞게 인터넷(Internet) 중독을 고려하여 구체적인 예를 들어 기록 - 전자동화 만들기 활동
Ⅱ. 본론
2) 만4세 문학교육의 특징





전자책, 전자동화, 생태동화, 문학교육, 문학
* 전자동화와 생태동화
Download : 전자책과 생태동화의 활용방안을 만3세.hwp( 12 )
4) 생태동화 활용方案의 예 - 자연과 친구 되기
(1) 이야기 짓기와 극화활동의 연계
1. 만3세~만5세 문학교육의 특징 기록하기
3) 만5세 문학교육의 특징
Ⅰ. 서론
서지사항
순서
전자책과 생태동화의 활용방안을 만3세~만5세 문학교육의 특징과 연계하여 자신의 생각을 기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