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E의 IMC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10:47본문
Download : HITE의 IMC전략.ppt
대체재 – 소주, 日本(일본) 사케, 와인 등
만년 2위 기업
IMC란?
2)물의 差別(차별) 화 →‘암반수맥주’ , ‘깨끗한 맥주’
해외 시장 진출 활성화
수도권 공략층의 니즈 파악 후 적절한 대처 필요
HITE의 IMC戰略
향후 HITE의 IMC전략 방향
산업analysis(분석)
최고품질 : 최고의 품질을 지켜나갑니다. 수요량이 지방에 편중
여름은 물론 겨울에도 지속적인 판촉활동이 필요
순서
진입장벽 - 정부의 규제 완화
하이트 clean, crisp and fresh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전략적으로 사용
3)다양한 IMC전략
기업 紹介(소개)
경영 이념
2010 남아공 월드컵 대비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맥주 판매량 급증
HITE의 IMC전략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창조신뢰 :창조적이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산업 내 경쟁심도 – 치열한 경쟁인 성숙기
수요자의 교섭력 – 고객의 선호에 따라 매출이 결정
설명
목차 및 먼저보기 참고 해주세요^^
제품 紹介(소개)
日本(일본) 공략을 위해 프라임 드래프트 생산
더울때 마시는 술이라는 인식
유통망 확대
S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맥주
계절성 탈피
다.
목차 및 먼저보기 참고 해주세요^^
공급자의 교섭력 – 맥주 원료인 보리 구입 용이
공식후원 등 지속적 marketing 필요
철저한 현지화 전략
모든 수단들을 포괄하여 명쾌하고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효능를 극대화 하는것
고객만족 : 고객 만족을 추구합니다.
레포트 > 기타
STOUT 대한민국에 하나뿐인 흑맥주
Download : HITE의 IMC전략.ppt( 91 )
4월~10월에 맥주판매량이 많은편
HITE의 IMC전략, HITE 선정이유, 기업 소개, 경영 이념, 제품 소개, 산업분석, IMC전략 방향
수도권에는 저조한 실적
맥스 맛있는 아이디어!
에 관한 report입니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지난해 프라임 드래프트 등 맥주의 日本(일본)수출은 전년 대비 119%성장
HITE 선정이유
결론
1)‘품질제일주의’→’고객제일주의’





‘신선한 암반수 하이트 맥주’ 어필
HITE의 IMC戰略에 관한 report입니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에 관한 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