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 > javascript4 | javascript.co.kr report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 > javascript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4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1:22

본문




Download :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hwp




자유교육은 ‘정신의 발달’로 생각하면 정신의 발달은 ‘지식과 이해의 획득’으로 인정되고, 그 지식은 ‘명제적 지식’으로 제한되고 만다.
자유교육을 받은 사람은 타인에 관한 ‘지식’을 갖추지만, 타인의 ‘복지에 대한 관심’은 배우지 못할 것이다. 또한 계급적 특권을 존속시키고, 부, 권력, 文化(culture) 적 배경, 인종 및 성별에 기이한 분열적 discrimination을 강화시킨다. 그 접근은 인간의 차이에 대해 둔감하고, 지나치게 엄격한 처방을 내린다. 관리적 접근은 전문 기술을 요구하고 이 기술은 아주 구체화된 내용을 그 원천인 자료(data)나 교재로부터 수요자인 학생에게 전수시키는 데에 필요한 것이다. 이러한 자유교육의 결과는 자유교육 자체 때문만이 아니고, 다만 자유교육이 사회 경제적으로 그렇게 이용되고 있기 때문이다 특권 계급이 자신들의 특권적 지위를 계속 유지하려고 할 때 자유교육은 그 도구가 되기 쉽다.





Download :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hwp( 66 )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도로 구체화된 교육 과정 자료(data)와 표준화된 검사 및 시험 도구가 관리적 접근을 요구한다. . 교사는 학생들이 학습한 것을 학생 자신의 정체성과 의미 이해를 높여주는 방향으로 활용하고, 해석하고, 확대해 갈 수 있는 힘을 길러 주지 않으면 안 된다 치료적 접근에서는 …(skip)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_hwp_01.gif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_hwp_02.gif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_hwp_03.gif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_hwp_04.gif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결과를 피하려면 통찰력과 경계 의식이 필요하다.

다.

종합적으로 보면 세 가지 교수 접근은 훌륭한 교사가 되는 데 모두 중요하다.
또 다른 drawback(걸점)은 충분히 발달된 정신과 폭 넓은 지적 안목을 갖춘 사람이 교육받은 인간의 모습이라면 이것은 상아탑적인 혹은 너무 협소한 교육관이라는 비판이다.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 ,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경영경제레포트 ,



가르치는일의세가지접근방식의주요특징

순서
설명

자유교육을 통한 이들은 경영자나, 사업가, 政府(정부) 관료가 되고, 이와 반대로 가난하고 주변적인 文化(culture) 를 가진 사람들은 기능 훈련이나 기술교육을 받고 이름없고 힘없는 직업에 합당한 인간이 되고 만다는 것이다. 자유교육적 입장은 일반적 교수 활동을 위해 폭넓은 理論(이론)적 기초를 제공해 주지만 근본적으로는 위험하다.
치료적 접근은 학생들의 인격적 삶과 관련성을 높인다고 해서 그들의 학문적 발달을 도모할 수 없는 것은 아닐것이다.
전체 23,0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