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問題點) 및 改善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3:31본문
Download : 1000원]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hwp
,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죽 전문점 본죽 글로벌 마케팅 과 문제점 개선
다. 이러한…(drop)
순서
Download : 1000원]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hwp( 73 )
설명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1000원]죽%20전문점%20본죽의%20글로벌%20마케팅%20분석과%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EC%A3%BD%20%EC%A0%84%EB%AC%B8%EC%A0%90%20%EB%B3%B8%EC%A3%BD%EC%9D%98%20%EA%B8%80%EB%A1%9C%EB%B2%8C%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EA%B3%BC%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A%B0%9C%EC%84%A0%EB%B0%A9%EC%95%88_hwp_01.gif)
![1000원]죽%20전문점%20본죽의%20글로벌%20마케팅%20분석과%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EC%A3%BD%20%EC%A0%84%EB%AC%B8%EC%A0%90%20%EB%B3%B8%EC%A3%BD%EC%9D%98%20%EA%B8%80%EB%A1%9C%EB%B2%8C%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EA%B3%BC%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A%B0%9C%EC%84%A0%EB%B0%A9%EC%95%88_hwp_02.gif)
![1000원]죽%20전문점%20본죽의%20글로벌%20마케팅%20분석과%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EC%A3%BD%20%EC%A0%84%EB%AC%B8%EC%A0%90%20%EB%B3%B8%EC%A3%BD%EC%9D%98%20%EA%B8%80%EB%A1%9C%EB%B2%8C%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EA%B3%BC%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A%B0%9C%EC%84%A0%EB%B0%A9%EC%95%88_hwp_03.gif)
![1000원]죽%20전문점%20본죽의%20글로벌%20마케팅%20분석과%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EC%A3%BD%20%EC%A0%84%EB%AC%B8%EC%A0%90%20%EB%B3%B8%EC%A3%BD%EC%9D%98%20%EA%B8%80%EB%A1%9C%EB%B2%8C%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EA%B3%BC%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A%B0%9C%EC%84%A0%EB%B0%A9%EC%95%88_hwp_04.gif)
![1000원]죽%20전문점%20본죽의%20글로벌%20마케팅%20분석과%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EC%A3%BD%20%EC%A0%84%EB%AC%B8%EC%A0%90%20%EB%B3%B8%EC%A3%BD%EC%9D%98%20%EA%B8%80%EB%A1%9C%EB%B2%8C%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EA%B3%BC%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A%B0%9C%EC%84%A0%EB%B0%A9%EC%95%88_hwp_05.gif)
![1000원]죽%20전문점%20본죽의%20글로벌%20마케팅%20분석과%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EC%A3%BD%20%EC%A0%84%EB%AC%B8%EC%A0%90%20%EB%B3%B8%EC%A3%BD%EC%9D%98%20%EA%B8%80%EB%A1%9C%EB%B2%8C%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EA%B3%BC%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A%B0%9C%EC%84%A0%EB%B0%A9%EC%95%88_hwp_06.gif)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본죽’은 죽이라는 우리나라의 전통음식인 죽을 다년간 연구하여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였으며, 정크 푸드라고도 불리는 패스트푸드의 반대definition 인 ‘슬로우 푸드’라는 definition 으로 죽을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웰빙 식품으로 상품화하였다. 2001년 본죽은 프렌차이즈 컨텐츠 개발에 착수하여 2002년 8월 대학로에 1호점을 개설한 후 창업 4년 만에 전국에 650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하였고, 한 달 매출 120억원대를 달성하며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성공신화를 이루었다.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問題點) 및 改善대책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問題點) 및 改善대책
레포트/경영경제
죽,전문점,본죽,글로벌,마케팅,과,문제점,개선,경영경제,레포트
Report
본죽의 글로벌marketing 과 improvement점
과 목 명:
학 과:
학 번:
이 름:
제 출 일:
담당교수:
Ⅰ. 서론
Ⅱ. 본죽의 紹介(소개)와 글로벌 marketing
1. 본죽의 연혁
2. 본죽의 해외 사업망
3. 본죽의 슬로건
4. 본죽의 SWOT analysis
1) S (강점; Strengths)
2) W (약점; Weaknesses)
4) T (위협; Threats)
4. 본죽의 STP 전술 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Positioning
5. 본죽의 marketing 믹스 analysis
Ⅲ. 내가 생각하는 해외시장에서의 본죽의 문제가되는점 과 improvement점
1. 본죽의 문제가되는점
1)프로모션의 부족
2)너무 지나친 고급화 전술
3)각국의 속성 에 맞는 메뉴 부족
4)프랜차이즈상의 문제가되는점
5)파트타임 직원체제
2. 본죽의 improvement점
1)다양하고 활성화된 프로모션
2)가격은 좀 더 싸게, 양은 좀 더 적게
3) 각국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 개발
4)프랜차이즈의 문제가되는점 해결
5)직원들에 대한 교육과 인센티브 제공
Ⅳ. conclusion(결론)
Ⅰ. 서론
‘본죽’은 창업이래 대한민국 죽 전문점의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하며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과 외식관련 시장에 웰빙 건강식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