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12:06본문
Download : 외식산업_149701.hwp
제일제당에서 운영하는 스카이락과 빕스의 경우도 5% 수준이며 씨즐러의 경우는 사인물 설치에 매장 시설비의 3% 수준인 3000만원 정도를 투자하고 있따
특히 지난해 말 간판 디자인이 바뀐 롯데리아는 현재 약 30…(drop)
패스트푸드점과 패밀리 레스토랑의 점포 개설시 전체 시설비용의 약 5%정도가 간판비용으로 책정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주)아시안스타의 TGI Friday`s매장에는 벽면부착형 사인, 지주사인, 오닝사인, 실내네온사인이 들어가는데 이것은 전체 시설비의 약 4% 정도인 1500만원 정도라고 한다.
아크릴을 간판의 주 소재로 하는 맥도날드는 전체 시설비용의 약 4%만이 간판 비용으로 사용되며, 치킨전문점 KFC의 경우에도 약 5% 수준이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우도 간판비용은 이와 비슷한 수준이다. 그러나 점포주에 따라서 간판을 포함한 사인물에 최고 30%까지 지출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먼저 롯데리아의 경우를 살펴보...
레포트/자연과학





Download : 외식산업_149701.hwp( 95 )
다. 먼저 롯데리아의 경우를 살펴보면 한 점포를 개설할 때 전체 점포시설비용의 약 8~10% 정도가 간판비용으로 지출된다고 한다. 먼저 롯데리아의 경우를 살펴보... , 외식산업자연과학레포트 ,
외식산업
설명
,자연과학,레포트
패스트푸드점과 패밀리 레스토랑의 점포 개설시 전체 시설비용의 약 5%정도가 간판비용으로 책정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순서
패스트푸드점과 패밀리 레스토랑의 점포 개설시 전체 시설비용의 약 5%정도가 간판비용으로 책정되는 것으로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