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다중지능理論]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과 다중지능교육의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1 08:57본문
Download :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과 다중.hwp
• 이범용(2001)「문제중심학습 환경에서 다중 지능 理論의 구현」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논문
2) 논리-수학적 지능
< 참고data(자료) >
7) 자기이해 지능
5) 음악적 지능
• 김정희(2004)「초등학교 학생의 가정환경과 다중지능간의 관계」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논문
3) 다중지능의 선별 준거
[다중지능理論]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과 다중지능교육의 이해
3) 다중지능을 활용하는 교수-학습 방법
• 김향자(2000)「유아의 다중지능과 가정환경변인과의 관계」동국대학교 교육대학원 논문
1) 다중지능 교육의 목적
• 송명자(1995)「발달심리학」학지사
4) 신체-운동학적 지능
• 천미혜(2003)「다중지능理論을 적용한 고전문학 교수-학습방안(方案) 연구」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논문
1) 다중지능(Multiple Intelligence)이란?
6) 대인관계 지능





설명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과 개요와, 다중지능의 유형, 다중지능교육 등을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참고자료(資料)] • 하워드 가드너 저, 문용린 역(2001)「다중지능 인간 지능의 새로운 이해」김영사
• 최지은(2004)「다중지능理論을 활용한 디자인 교육에 관한 연구」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논문
3. 다중지능 교육의 이해
1. 다중지능(Multiple Intelligence) theory(이론)의 개요
순서
8) 자연탐구 지능
2. 다중지능의 유형
Download :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과 다중.hwp( 20 )
3) 공간적 지능
1) 언어적 지능
2) 다중지능theory(이론)을 활용한 교육과정 구성 plan
다중지능이론, 다중지능교육, 가드너, 다중지능, 다중지능 유형, 다중지능 종류
4) 다중지능 교육의 평가방법 : 프로젝트 스펙트럼(Project Spectru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과 개요와, 다중지능의 유형, 다중지능교육 등을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참고자료] • 하워드 가드너 저, 문용린 역(2001)「다중지능 인간 지능의 새로운 이해」김영사 • 송명자(1995)「발달심리학」학지사 • 김정희(2004)「초등학교 학생의 가정환경과 다중지능간의 관계」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논문 • 최지은(2004)「다중지능이론을 활용한 디자인 교육에 관한 연구」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논문 • 천미혜(2003)「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한 고전문학 교수-학습방안 연구」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논문 • 김향자(2000)「유아의 다중지능과 가정환경변인과의 관계」동국대학교 교육대학원 논문 • 이범용(2001)「문제중심학습 환경에서 다중 지능 이론의 구현」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논문
2) 전통적 지능theory(이론)과 다중지능 theory(이론)의 비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