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케이스 스터디-아모레퍼시픽 에코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0:54
본문
Download : [경영]케이스 스터디-아모레퍼시픽 에코경영.hwp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아모레퍼시픽의 의지는 지난 93년 9월 창립 48주년을 맞아 선언한 무한책임주의에 각인되어 있으며, 그 구체적인 실천으로 “(주)아모레퍼시픽 그린운동”을 추진해 왔다.
ㄴ. 시스템은 계획→이행→측정(measurement)→개…(To be continued )
[경영]케이스 스터디-아모레퍼시픽 에코경영
다. 아모레퍼시픽의 environment(환경) 경영시스템은 기본적으로 계획, 실행, 점검 및 사정, 改善이라는 PDCA 관리 사이클로 운영됨으로써 environment(환경) 성과를 지속적으로 改善할 수 있도록 하였다.
environment(환경) 경영시스템
아모레퍼시픽은 2000년에 모든 국내 사업장에서 environment(환경) 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았다.[경영]케이스 스터디-아모레퍼시픽 에코경영
경영,케이스,스터디,아모레퍼시픽,에코경영,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영]케이스%20스터디-아모레퍼시픽%20에코경영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EC%BC%80%EC%9D%B4%EC%8A%A4%20%EC%8A%A4%ED%84%B0%EB%94%94-%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C%97%90%EC%BD%94%EA%B2%BD%EC%98%81_hwp_01.gif)
![[경영]케이스%20스터디-아모레퍼시픽%20에코경영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EC%BC%80%EC%9D%B4%EC%8A%A4%20%EC%8A%A4%ED%84%B0%EB%94%94-%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C%97%90%EC%BD%94%EA%B2%BD%EC%98%81_hwp_02.gif)
![[경영]케이스%20스터디-아모레퍼시픽%20에코경영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EC%BC%80%EC%9D%B4%EC%8A%A4%20%EC%8A%A4%ED%84%B0%EB%94%94-%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C%97%90%EC%BD%94%EA%B2%BD%EC%98%81_hwp_03.gif)
![[경영]케이스%20스터디-아모레퍼시픽%20에코경영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EC%BC%80%EC%9D%B4%EC%8A%A4%20%EC%8A%A4%ED%84%B0%EB%94%94-%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C%97%90%EC%BD%94%EA%B2%BD%EC%98%81_hwp_04.gif)
![[경영]케이스%20스터디-아모레퍼시픽%20에코경영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EC%BC%80%EC%9D%B4%EC%8A%A4%20%EC%8A%A4%ED%84%B0%EB%94%94-%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C%97%90%EC%BD%94%EA%B2%BD%EC%98%81_hwp_05.gif)
[경영]케이스 스터디-아모레퍼시픽 에코경영 , [경영]케이스 스터디-아모레퍼시픽 에코경영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케이스 스터디 아모레퍼시픽 에코경영
설명
Download : [경영]케이스 스터디-아모레퍼시픽 에코경영.hwp( 82 )
레포트/경영경제
1. 아모레퍼시픽 회사 introduce
(주)아모레퍼시픽은 (주)태평양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부문 등 주요 사업 부문을 분할하여 2006년 6월 1일 신설된 법인.
1925년 foundation(창업) 이래 미와 건강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다양한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며 한국 화장품 산업을 선도.
브랜드 introduce
화장품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한율, 이니스프리, 헤라, 설화수, 베리떼, 리리코스, 롤리타 렘피카, 오딧세이, 미래파, 프리메라, 스템난, 미로, 에뛰드, 에스쁘아
생활용품
미장센, 려, 해피바스, 댄트롤, 메디안, 송염
건강용품
설록, 비비프로그램(program]) , 케토톱
2. 아모레퍼시픽 에코경영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꿈을 실현해 나가는 “Beauty & Health” 전문회사로서 environment(환경) 문제에 특별한 관심과 책임감을 갖고 있다 environment(환경) 의 파괴는 궁극적으로 인류의 건강과 풍요로운 삶을 위협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일것이다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고객의 꿈을 실현하는 (주)아모레퍼시픽의 목표(goal)는 경제성장과 environment(환경) 보호가 조화를 이루어야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① environment(환경) 경영시스템의 구성
ㄱ. 품질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environment(환경)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통합하였다. 또한 기업 활동의 environment(환경) 적 우수성이 경쟁력의 核心(핵심)요인의 하나로 대두됨에 따라, environment(환경) 과 경제의 상생을 추구하는 environment(환경) 경영의 성공적 실천은 기업의 시장가치를 높이는 길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