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경영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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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6 19:4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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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그룹의 모델 중 폭스바겐 티구안과 아우디 Q5는 2009년~2xxx년부터, 아우디 Q3와 스코다의 예티는 2013년부터 현지 생산을 스타트했다. 폭스바겐 그룹의 모델 중 폭스바겐 ...
폭스바겐
경영전략(strategy)
`목차`
1. 글로벌 경영전략(strategy)
2. 친environment(환경) 경영전략(strategy) (CSR)
3. 원가절감 전략(strategy)
4. 생산전략(strategy)
1. 글로벌 경영전략(strategy)
폭스바겐의 중국(China) 판매는 지속적인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따 중국(China)의 신차 판매 자체가 주춤하기도했지만 폭스바겐은 17.7%, 24.5%가 상승하기도 했다. 폭스바겐 그룹은 중국(China)에서는 물론이고 본거지인 유럽시장에 마주향하여 도 생산 확대 goal(목표) 를 설정하고 있따
이런 생산 용량의 확대를 위해서는 그에 걸맞는 기술적 뒷받침이 있어야 한다. 따라서 앞으로는 세단을 기반으로 SUV, 그 중에서도 크로스오버의 현지 생산을 늘려 판매를 끌어 올린다는 전략(strategy)이다. 따라서 앞으로는 세단을 기반으로 SUV, 그 중에서도 크로스오버의 현지 생산을 늘려 판매를 끌어 올린다는 전략(strategy)이다. 전체 판매의 40%에 달한다. 이 세 개의 플랫폼으로 폭스바겐을 비롯해 아우디, 스코다, 세아트, 포르쉐, 람보르기니, 부가티, 벤틀리 등 8개 브랜드에서 생산하고 있는 세단과 해치백, 왜건, 쿠페, 컨버터블, 로드스터, 크로스오버, SUV 등 8개 타입의 모델들을…(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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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경영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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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 중 400만대는 중국(China)시장에서 판매된다된다. 폭스바겐 최대의 시장이 중국(China)이 될 날이 머지 않았다는 얘기이다. 전체 판매의 40%에 달한다. 2xxx년 글로벌 판매대수 goal(목표) 는 1,100만대로 상향 조정됐다.
중국(China)시장에서 폭스바겐은 파사트와 제타, 보라, 사기타, 라비다 등 세단 라인업의 판매가 2013년에 130만대가 팔렸다. 이는 2013년 380만대가 판매된 폭스바겐 그룹의 유럽 판매와 비슷한 수치이다. 폭스바겐 최대의 시장이 중국(China)이 될 날이 머지 않았다는 얘기이다.
중국(China)시장에서 폭스바겐은 파사트와 제타, 보라, 사기타, 라비다 등 세단 라인업의 판매가 2013년에 130만대가 팔렸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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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경영전략(strategy)
`목차`
1. 글로벌 경영전략(strategy)
2. 친environment(환경) 경영전략(strategy) (CSR)
3. 원가절감 전략(strategy)
4. 생산전략(strategy)
1. 글로벌 경영전략(strategy)
폭스바겐의 중국(China) 판매는 지속적인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따 중국(China)의 신차 판매 자체가 주춤하기도했지만 폭스바겐은 17.7%, 24.5%가 상승하기도 했다. 주목을 끄는 것은 모듈러 플랫폼 전략(strategy)이다. 그 중 400만대는 중국(China)시장에서 판매된다된다. 2018년 글로벌 판매대수 goal(목표) 는 1,100만대로 상향 조정됐다. 이는 2013년 380만대가 판매된 폭스바겐 그룹의 유럽 판매와 비슷한 수치이다. 여기에 앞으로 3~4년 대 세 차종을 더 현지 생산할 것으로 알려졌다. 폭스바겐의 플랫폼은 MQB(Modular Tansverse), MLB(Modular Longitudinal Toolkit), MSB(Modular Sportcar Toolkit)이 있따 각각 중소형, 중대형, 그리고 고급차 세그먼트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