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마케팅사례(instance)analysis과 진에어 IMC 전략(strategy)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7 22:55본문
Download : 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pptx
_SLIDE_6_
3). 진에어 자사+경쟁사분석 - 가격
진에어가 상대적으로 비싼 편.
국내→홍콩
성인1인
편도운임
기준
유류할증료
세금 포함
6
_SLIDE_7_
3). 진에어 자사+경쟁사분석 - 서비스
진에어(자사)
게임기 렌탈, 지니 키즈밀(유료 어린이용 기내식), 승무원 복장 差別(차별) 화
에어부산
기내식, 신문서비스, 음료, 면세점, 돋보기안경 제공, 수유가리개 제공
제주航空(항공)
기내식, 풍선아트, 사진촬영, 면세점, 제주도 특산품 판매
이스타航空(항공)
유료 기내식, 음료, 사진촬영, 선물이벤트, 기내에 약품 비치, 면세점
티웨이航空(항공)
기내식, 음료, 담요 유료판매, 면세점, 기내에 약품 비치, 깜짝 이벤트, 사진촬영, 풍선아트, 스트레칭 비디오 상영
7
먼저 타면 먼저 자리를 골라 앉는 경쟁심리를 이용한 진에어는
보잉737-800 을 운항…(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 , 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진에어 마케팅사례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
진에어,마케팅사례과,진에어,IMC,전략,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진에어 마케팅사례(instance)analysis과 진에어 IMC 전략(strategy) 기획서
순서






다.
Download : 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pptx( 80 )
설명
진에어 마케팅사례(instance)analysis과 진에어 IMC 전략(strategy) 기획서
_SLIDE_1_
진에어IMC 기획서
1
_SLIDE_2_
목차
2
1). 산업분석
2). 진에어 소비자 분석
3). 진에어 자사+경쟁사분석
- 가격
- 서비스
- 안전
인지도 향상을 위한 홍보
4). 진에어 STP분석
S : 소비자 & 시장 분석
T : 연령대 선택
P : 안전과 고급 신비스러움
5). 진에어 marketing 컨셉
6). 진에어 IMC 전략(戰略)
진에어 기존 커뮤니케이션 분석 - ATL
ATL - CF
BTL - 옥외광고
BTL 누리망 배너광고
BTL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_SLIDE_3_
1). 산업분석
국내노선 적자
서비스 중시
(기내서비스,비행시각)
가격에 민감
(파격적할인 vs 서비스)
적은 航空(항공) 수요
(좁은국토, 육상수단
발달)
Infra 미흡
(공항, 시설)
단거리 국제노선
LCC 선호경향
(출장,레져,여행등)
“국내시장”
3
_SLIDE_4_
2). 진에어 소비자 분석
4
_SLIDE_5_
2). 진에어 소비자 분석
5
인지도가
매우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