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경영] 감성마케팅(컬러마케팅, 음향마케팅, 후각마케팅, 미각마케팅, 촉각마케팅)에 대하여 - 마케팅에 사용되는 심리학적 效果에 대하여 > javascript3 | javascript.co.kr report

[경영] 감성마케팅(컬러마케팅, 음향마케팅, 후각마케팅, 미각마케팅, 촉각마케팅)에 대하여 - 마케팅에 사용되는 심리학적 效果에 대하여 > javascrip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3

[경영] 감성마케팅(컬러마케팅, 음향마케팅, 후각마케팅, 미각마케팅, 촉각마케팅)에 대하여 - 마케팅에 사용되는 심리학적 效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0 09:30

본문




Download : 감성마케팅.ppt





-인간의 오 감각에 기초

-학술적으로 감성마케팅 바라보기

2.감성마케팅

설명
(1)종류
(3)기타


(2)구체화
-감성의 시대, 감성에 호소!-
감성의 시대를 맞아 제품의 디자인 중요성 부각



어떻게 활용될까?
감성마케팅, 컬러마케팅, 후각마케팅, 촉각마케팅, 미각마케팅
4.미각 마케팅
3.후각마케팅
시각적 정보 외에 청각적 정보, 촉각적 정보가 제품에 응용,變化(변화)
(definition ,배경,예시)
-감성마케팅 장-단점
[물음①: 왜 마케팅에 심리학이 활용되고 있는가? ]
2.청각-음악(음향 마케팅)
[경영] 감성마케팅(컬러마케팅, 음향마케팅, 후각마케팅, 미각마케팅, 촉각마케팅)에 대하여 - 마케팅에 사용되는 심리학적 效果에 대하여

(시각, 청각,후각, 미각, 촉각)
서론
다.


마케팅에 사용되는 각종 심리학적 효과(감성마케팅: 컬러,후각, 미각, 촉각, 음향마케팅)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시사점제시
구체화
주체적 소비자
1.현재의 위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감성마케팅-6485_01_.gif 감성마케팅-6485_02_.gif 감성마케팅-6485_03_.gif 감성마케팅-6485_04_.gif 감성마케팅-6485_05_.gif
1.연구 목적
conclusion(결론)

현재의 위치(1)





설득에 민감한 反應(반응)

맛있는 과일의 사각사각 소리(청각정보)
본론
순서

2.연구 방향
2.연구 방향
우리의 초점은?





아기 기저귀의 뽀송 뽀송함(촉각정보)

-마케팅에 심리학
1.시각-컬러 마케팅
-주체적인 소비자로서 바른 파악과 시각

[물음②: 감성 마케팅에 집중하는 이유?]
1.시사
-definition 와 instance(사례) 함께 제시

Download : 감성마케팅.ppt( 36 )




현재의 위치(2)

高/低 관여 제품 범주의 혼합 시장, 매체의 變化(변화) 혼잡도
5.촉각 마케팅
Agenda-setting 의제설정
1.연구 목적
-실패 instance(사례)-





(쉬운 이해 파악을 도모)









비인지적 反應(반응)(외부 단서,감정적 단서 influence)

중성화가 심해짐.
마케팅에 사용되는 각종 심리학적 效果(감성마케팅: 컬러,후각, 미각, 촉각, 음향마케팅)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전체 22,15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