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로스의 휴먼 스테인을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3:37본문
Download : 필립 로스의 휴먼 스테인을 읽고.hwp
필립,로스,휴먼,스테인,읽고,감상서평,레포트
필립 로스의 휴먼 스테인을 읽고쓰기
저자 필립 로스의 ‘휴먼 스테인’에서 주카먼은 이 이야기의 주인공이라기 보다는 일종의 고나찰자로서의 입장에서 이 이야기를 이끌어가고 유도를 하는 그러한 역할을 맡고 있다
주카먼은 버크셔 산악 지대의 한 호숫가 오두막에서 외부와의 인연을 마다를 한 채로 집필에만 전념을 하던 작가였지만, 콜먼 실크가 그를 찾아오게 되면서 세상과의 단절에서 오고 있던 평온함은 더 이상 그를 찾아오지 않는다. 콜먼 실크가 인…(생략(省略))


설명
순서
필립 로스의 휴먼 스테인을 읽고 , 필립 로스의 휴먼 스테인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필립 로스 휴먼 스테인 읽고
필립 로스의 휴먼 스테인을 읽고쓰기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필립 로스의 휴먼 스테인을 읽고.hwp( 54 )
다.
이로 인해서 스트레스로 아내 아이리스까지 급사를 하자 그러한 거짓된 비난의 전말들을 책으로 써서 이 세상에 알려주겠다면서 주커먼을 찾아오게 되면서 이 책의 이야기는 처음 이 된다된다.
아내가 죽은 후에 자식들도 다 떠난 집에서 혼자 지내던 콜먼 실크는 자신이 재직을 했던 대학의 청소부로 어딘가 모르게 우울해 보이고 문맹인 서른 네 살의 여자인 포니아 팔리와 애인 사이가 되게 되는데, 그녀의 전 남편 레스터 팔리는 베트남 전쟁 바로 월남전에 참전했던 군인 출신으로 알코올과 각종 마약에 찌들어 있고, 걸핏하면 아내를 기절할 정도로까지 두들겨 패는 광포한 사람이다.
콜먼 실크는 메사추세츠 서부 버크셔에 있는 가상의 대학인 아테나 대학의 교수이자 학장을 지냈던 인물이다.
소설 속 사건들의 대비는 어찌 보면 유쾌할 정도로 아이러니한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 레스터 팔리가 두 사람의 뒤를 밞게 되면서 결국 콜먼 실크와 포니아 팔리는 이 남자가 유도를 한 교통사고로 인해서 세상을 떠나게 된다된다. 그리고 이들의 죽음 후에 백인과 흡사할 정도로 흰 흑인으로 오랜 세월 유태인으로 행세를 해 온 콜먼 실크의 과거와 인종적인 진실에 상대하여 밝혀진다. 은퇴를 하게 될 얼마를 앞두지 않은 나이에 강의실로 복귀를 한 콜먼 실크는 출석을 부르는 동안에 수업에 한 번도 출석을 하지 않은 학생들을 인총 discrimination적인 의미를 지닌 용어로 지칭을 했다는 혐의를 받게 되자 그 문제를 해명을 하고자 맞서다가 결국에는 자기 자신의 주장을 끝까지 철회를 하지 않고서 교수직을 사직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