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시장환경 分析과 타SPA브랜드 分析, 8seconds 分析 및 문제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22:42본문
Download : SPA시장환경 분석과 타SPA브랜드 분석, 8seconds 분석 및 문제점.pptx
SPA시장환경 분석과 타SPA브랜드 분석, 8seconds 분석 및 문제점 , SPA시장환경 분석과 타SPA브랜드 분석, 8seconds 분석 및 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 SPA시장환경 과 타SPA브랜드 seconds 문제점
Download : SPA시장환경 분석과 타SPA브랜드 분석, 8seconds 분석 및 문제점.pptx( 66 )
SPA시장환경 分析과 타SPA브랜드 分析, 8seconds 分析 및 문제점
SPA시장환경 分析과 타SPA브랜드 分析, 8seconds 分析 및 문제점
_SLIDE_1_
_SLIDE_2_
SPA시장environment 분석
타SPA브랜드분석
8seconds 분석
8seconds 문제가되는점
목차
戰略제시
_SLIDE_3_
1.
SPA 브랜드 concept(개념)
_SLIDE_4_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
SPA 브랜드[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Brand ]
1. SPA 브랜드 concept(개념)
+
+
_SLIDE_5_
SPA 브랜드 특징
VMD(visual merchandising)의 파워
빠른 속도
빠른 상품 회전율
POS (point of sales)에 의한 정보 수집
SCM(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
1. SPA 브랜드 concept(개념)
_SLIDE_6_
◆유니클로, 자라, H&M 등 해외
SPA 브랜드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연 매출 60% 이상 증가
- 해외 spa 브랜드 강세
◆스파오, 미쏘, 에잇세컨즈, 탑텐
등 토종브랜드도 급 성장세
◆급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 국내
SPA 시장 규모 3조 넘을 듯
SPA브랜드의
국내 시장상황
1. SPA 브랜드 concept(개념)
_SLIDE_7_
2.
SPA 브랜드 타사 분석
_SLIDE_8_
2. SPA 브랜드 타사분석
_SLIDE_9_
1) UNIQLO SWOT 분석
-넓은 구매층 보유
-One-stop 쇼핑이 가능
- 세계 각지에 매장 보유
S
w
O
T
- 마진의 폭이 작음
평상복브랜드라는
인식이 강함
저가격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필요 증대
평상복 브랜드에 대한 인식
에서 벗어나기 위한 노력
다양한 SPA 브랜드의 국내 진출
국내 패션 대기업들의
SPA브랜드 진출
…(ski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SPA시장환경,과,타SPA브랜드,seconds,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