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다음 사업 다각화,다음 마케팅,다음 글로벌,광고마케팅,CRM시장分析(외부환경),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7 21:39본문
Download : 다음커뮤니케이션,다음 사업 다각화,다음 마케팅,다음 글로벌,광고마케팅,CRM시장분석(외부환경),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다음커뮤니케이션,다음 사업 다각화,다음 마케팅,다음 글로벌,광고마케팅,CRM시장分析(외부환경),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
,%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1.gif)
,%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2.gif)
,%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3.gif)
,%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4.gif)
,%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5.gif)
,%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6.gif)
설명
다음커뮤니케이션,다음,사업,다각화,다음,마케팅,다음,글로벌,광고마케팅,CRM시장,외부환경,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다음커뮤니케이션,다음 사업 다각화,다음 마케팅,다음 글로벌,광고마케팅,CRM시장분석(외부환경),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77 )
다음커뮤니케이션,다음 사업 다각화,다음 마케팅,다음 글로벌,광고마케팅,CRM시장분석(외부환경),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다음커뮤니케이션,다음 사업 다각화,다음 마케팅,다음 글로벌,광고마케팅,CRM시장분석(외부환경),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음커뮤니케이션 다음 사업 다각화 다음 마케팅 다음 글로벌 광고마케팅 CRM시장 외부환경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순서
다음커뮤니케이션,다음 사업 다각화,다음 마케팅,다음 글로벌,광고마케팅,CRM시장分析(외부환경),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
_SLIDE_1_
다각화 전략(戰略)
(스마트 TV)
_SLIDE_2_
목 차
기업introduction
사업상황 및 서비스 분야
시장analysis(분석)
사업 전략(戰略)
경쟁사 비교
結論 및 요약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다음커뮤니케이션(1995년 2월 설립)
국내 3700만 고객은 물론 전 세계
고객과의 접점을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
커머스, 파이낸스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미디어 기업
‘다채로운 소리를 담고(多音)’
‘未來를 지향하는(Next)’
_SLIDE_4_
사업상황
해외 사업 전담, 효율적 통합관리
DAUM사이트 운영
광고, marketing , CRM등의 로컬광고 자회사
인터넷(Internet) 지도의 컨텐츠 제작 회사
QR코드서비스제공
_SLIDE_5_
서비스분야
모바일
미디어
검 색
지 도
커뮤니티
컨텐츠
메 일
_SLIDE_6_
시장analysis(분석) (외부environment)
공급자의 교섭력
자체생산 기술은 부족함
가온미디어과 전략(戰略) 적 제휴를 하여 셋톱박스 생산
주요부품이 외주이므로 공급자의 힘이 강함
구매자의 교섭력
전환비용이 2가지로 나누어짐(고가격, 동일가격)
인터넷(Internet)등을 이용하여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어 구매자의
힘이 크다고 할 수 있음
잠재적 진입
한국포털사이트 최초로 진출을 함(선점효능)
CJ헬로비전, C&M등이 셋톱박스 경쟁에 참가할 예정
스마트TV는 진입장벽이 높으나 셋톱박스는 상대적으로
진입장벽이 낮음
_SLIDE_7_
시장analysis(분석) (외부environment)
대체제의 위협
대체제로는 IPTV가 존재(SK브로드밴드, QOOK 등)
IPTV는 기기를 임대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초기구매비가 저렴
스마트TV보다는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음
산업내의 경쟁
경쟁사 : 삼성, LG, 구글, 애플
참여회사가 적어서 산업내 집중도는 낮음
현재는 시장규모가 IPTV보다 작음
초기단계이기 때문에 앞으로 기술발전에 따른 시장규모의
확대가 예상됨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