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사론3A)효율적인 교사의 선행 필수조건에 대해 논하기오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03:21
본문
Download : 영유아교사론3A)효율적인 교사의 선행 필수조건에 대해 논하시오00.hwp
학교학습의 중요한 goal(목표) 가 지식과 기술의 개발이라고 한다면…(省略)
Download : 영유아교사론3A)효율적인 교사의 선행 필수조건에 대해 논하시오00.hwp( 52 )
과제課題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위 자료(資料) 요약정리(整理)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Ⅰ. 서 론
Ⅱ. 본 론
1. 효율적인 교사의 조건
1) 적절한 시간 배분
2) 효율적인 언어적 행동
3) 풍부한 지식
4) 교사의 자기효능감
2. 효율적인 교수기술
1) 태도
2) 조직화
3) 의사소통
4) 집중
5) 피드백
6) 모니터링
8) 질문하기
3. 효율적인 교사의 선행조건을 위한 교사의 교수기술
1)안전한 학습環境(환경) 유지
2) 생산적 학습環境(환경) 유지
3) 기구
4)수업시간의 엄수
5) 출석점검 시간의 절약
(1) 자기기록법(Self-Recording)
(2) 전체인원 파악방법
6)수업운영 시간의 기록게시
7) 관찰
8) 수업흐름의 관리
(1) 동시처리(Overlapping)
(2) 학습활동의 침해 (Thrust on on-going Activity)
(3) Magnetization (수업과 상관없는 일에 사로잡힘)
(4) Dangles and Flip-Flops (계획된 학습assignment를 완수하지 못함)
(5) Overdwelling (과잉설명(說明))
(6) 그룹 세분화(fragmentation)
Ⅲ. 결 론
참고 문헌
Ⅰ. 서 론
필자는 중고등학교 수업시간에 똑같은 수학교사에게 수학을 쉽게 이해하고 배우기 쉽도록 강의 하는 교사를 보기도 했으며 복잡다단하게 문제를 풀어가는 교사의 수업으로 인해 지루하게 수학시간을 보낸 적이 있다 즉, 우리는 여러 과목 수업을 들으면서 지루하고 이해가 잘 안 되는 수업이 있는 반면에 흥미롭고 어려운 문제도 잘 해결이 되는 수업이 있다 이는 학생들의 마음가짐과 태도, 또는 지적수준의 차이로도 나타나지만, 교사의 행동과 수업 방법에 따라 학습 성과에 큰 effect(영향) 을 미친다.
유아교육과영유아교사론3A효율적인 교사의 선행 필수조건에 대해 논하기오
영유아교사론3A)효율적인교사의선행필수조건에대해논하기오00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영유아교사론3A)효율적인 교사의 선행 필수조건에 대해 논하기오00
제 자료(資料)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영유아교사론3A)효율적인 교사의 선행 필수조건에 대해 논하시오00유아교육과영유아교사론3A효율적인 교사의 선행 필수조건에 대해 논하시오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영유아교사론3A)효율적인교사의선행필수조건에대해논하시오00 , 영유아교사론3A)효율적인 교사의 선행 필수조건에 대해 논하시오00사범교육레포트 ,
%ED%9A%A8%EC%9C%A8%EC%A0%81%EC%9D%B8%20%EA%B5%90%EC%82%AC%EC%9D%98%20%EC%84%A0%ED%96%89%20%ED%95%84%EC%88%98%EC%A1%B0%EA%B1%B4%EC%97%90%20%EB%8C%80%ED%95%B4%20%EB%85%BC%ED%95%98%EC%8B%9C%EC%98%A400_hwp_01.gif)
%ED%9A%A8%EC%9C%A8%EC%A0%81%EC%9D%B8%20%EA%B5%90%EC%82%AC%EC%9D%98%20%EC%84%A0%ED%96%89%20%ED%95%84%EC%88%98%EC%A1%B0%EA%B1%B4%EC%97%90%20%EB%8C%80%ED%95%B4%20%EB%85%BC%ED%95%98%EC%8B%9C%EC%98%A400_hwp_02.gif)
%ED%9A%A8%EC%9C%A8%EC%A0%81%EC%9D%B8%20%EA%B5%90%EC%82%AC%EC%9D%98%20%EC%84%A0%ED%96%89%20%ED%95%84%EC%88%98%EC%A1%B0%EA%B1%B4%EC%97%90%20%EB%8C%80%ED%95%B4%20%EB%85%BC%ED%95%98%EC%8B%9C%EC%98%A400_hwp_03.gif)
%ED%9A%A8%EC%9C%A8%EC%A0%81%EC%9D%B8%20%EA%B5%90%EC%82%AC%EC%9D%98%20%EC%84%A0%ED%96%89%20%ED%95%84%EC%88%98%EC%A1%B0%EA%B1%B4%EC%97%90%20%EB%8C%80%ED%95%B4%20%EB%85%BC%ED%95%98%EC%8B%9C%EC%98%A400_hwp_04.gif)
%ED%9A%A8%EC%9C%A8%EC%A0%81%EC%9D%B8%20%EA%B5%90%EC%82%AC%EC%9D%98%20%EC%84%A0%ED%96%89%20%ED%95%84%EC%88%98%EC%A1%B0%EA%B1%B4%EC%97%90%20%EB%8C%80%ED%95%B4%20%EB%85%BC%ED%95%98%EC%8B%9C%EC%98%A400_hwp_05.gif)
%ED%9A%A8%EC%9C%A8%EC%A0%81%EC%9D%B8%20%EA%B5%90%EC%82%AC%EC%9D%98%20%EC%84%A0%ED%96%89%20%ED%95%84%EC%88%98%EC%A1%B0%EA%B1%B4%EC%97%90%20%EB%8C%80%ED%95%B4%20%EB%85%BC%ED%95%98%EC%8B%9C%EC%98%A400_hwp_06.gif)
영유아교사론3A)효율적인 교사의 선행 필수조건에 대해 논하기오00
다. 이미 여러 연구에서는 교사에 따라 학생의 학업성취가 매우 다양한 수준으로 나타나 교사 효과(效果)성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학생성취의 차이를 만드는 것은 교사이다’라는 문구와 함께 교사효과(效果)성의 연구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