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외식산업 성공example(사례) ,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마케팅 전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8:17
본문
Download : 출장 외식산업 성공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
순서






출장 외식산업 성공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 , 출장 외식산업 성공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출장 외식산업 성공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출장 외식산업 성공example(사례) ,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마케팅 전술,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재상황, 특징, 마케팅 효과(效果), 전망, 分析(분석)
출장 외식산업 성공instance(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目標), 연혁, marketing 戰略, 서비스 마인드, 정보, 現況, 특징, marketing 결과 , 展望(전망) , analysis & & 7. 5. : JNS 6. 24. : 3. 11. : . 2 1219-5 4. 22. : 3. 00 : 5. 00 : 2005 2004 2003 1999 1993 1986 & & 1 . .
출장 외식산업 성공instance(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目標), 연혁, marketing 戰略, 서비스 마인드, 정보, 現況, 특징, marketing 결과 , 展望(전망) , analysis
경영이념
비젼&목적
연혁
marketing 戰略
경영이념
경영이념
비젼&목적
연혁
marketing 戰略
연혁
7. 5. : JNSfoundation(창업) 컨설팅과 컨설팅 업무계약 체결
6. 24. : 음식 제조업체로 추가 등록
3. 11. : 사옥 구입 이전. 상무 2동 1219-5번지
4. 22. : (주)대명외식산업 음식출장 조달업체 재설립
3. 00 : (주)대명산업 법인 전환 및 설립
5. 00 : 대명산업 설립
2005
2004
2003
1999
1993
1986
경영이념
비젼&목적
연혁
marketing 戰略
비젼
&목표(目標)
외식출장뷔페는 무조건적인 외식文化(문화)보다는 고객의 전화 한통이면 언제든지 달려가 예산에 맞춘 1인 기준가에서 한상 기준가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준비하여 어느 상품을 선택해도 언제나 고품격 있는 행사로 진행합니다. 내 집안일처럼 맛과 정성으로 빚어내는 어머니의 손맛 같은 맛과 서비스는 행사의 즐거움을 더한다. 뜻있는 자리에 풍요와 품위를 더해 한 번 이용한 고객은 또 따시 예약하는 비율이 높아져 고객들로부터 고객만족우수업체로 선정돼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목적
아시아 식자재유통 및
푸드서비스 리더로써,
2013년 매출 2조 8000억,
순익 1000억원 달성을
중기적 목표(目標)로 삼고있다
비젼
경영이념
비젼&목적
연혁
marketing 戰略
marketing 戰略
홈파티상차림가격표 (1인기준)
15.000원
소갈비찜, 탕수육, 모듬튀김, 흰밥, 미역국, 홍어 초무침, 참치회, 한치회, 대명 배추김치, 김밥, 생 선초밥, 호박전, 버섯전, 산적, 잡채, 고사리 나물, 계절나물, 숙주나물, 낙지볶음, 생선구이, 계절 과일, 꿀떡, 식혜
20.000원
소갈비찜, 탕수육, 낙지볶…(skip)
출장,외식산업,성공사례,대명,외식산업,경영,이념,비전과,목표,연혁,마케팅,전략,서비스,마인드,정보,특징,마케팅,효과,전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출장 외식산업 성공example(사례) ,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마케팅 전술,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재상황, 특징, 마케팅 효과(效果), 전망, 分析(분석)
Download : 출장 외식산업 성공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 2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