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소설론 운영전을 소재로 한 법정공방 및 추리 게임 고전 모바일 게임 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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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10 1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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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운영전을 소재로 한
법정공방 및 추리 게임
목 차
1. 서론
2. 고전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의 양상 검토
2-1. 춘향전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2-2. 홍길동전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2-3. 서유기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2-4. 역싸적 인물을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
2-5. 조사資料의 검토
3. 새로운 게임 콘텐츠의 구성
3-1. 게임의 개요
3-2. 게임의 각 단계
3-3. 게임에 등장하는 사건들
3-4. 게임의 결말
4. 결론
참고資料
1. 서론
culture체육관광부의 2007년 기준…(省略)






설명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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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 소설론 운영전을 소재로 한 법정공방 및 추리 게임 고전 모바일 게임 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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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전을 소재로 한
법정공방 및 추리 게임
목 차
1. 서론
2. 고전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의 양상 검토
2-1. 춘향전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2-2. 홍길동전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2-3. 서유기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2-4. 역싸적 인물을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
2-5. 조사資料의 검토
3. 새로운 게임 콘텐츠의 구성
3-1. 게임의 개요
3-2. 게임의 각 단계
3-3. 게임에 등장하는 사건들
3-4. 게임의 결말
4. 결론
참고資料
1. 서론
culture체육관광부의 2007년 기준 culture 산업 통계를 보면, 2007년의 국내 게임시장 규모는 5조 1,436억 원으로 on-line , 아케이드, 비디오, 모바일, PC게임 등 5개 게임 플랫폼에 의한 매출 규모만 2조 9,824억 원으로 전체의 58%를 차지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