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동북아 통상론 - 日本(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술과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10:37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동북아 통상론 - 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략과 시사점.hwp
[사회과학] 동북아 통상론 - 日本(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술과 시사점
동북아 통상론
Japan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戰略과 시사점
목 차
제1장. Japan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강화 戰略의 배경
1.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아시아 신흥시장의 부상
가. 급속한 아시아 신흥시장의 경제성장
나. 아시아 신흥국의 인프라 수요
다. 아시아 신흥국의 중간 소득층 확대
라. Japan의 해외직접투자에서 아시아 지역의 중요성 확대
2. Japan 내수시장의 한계
제2장 Japangovernment 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戰略
1. 신성장戰略상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戰略
2. 인프라 수출 戰略
가. Japangovernment 의 인프라 수출 戰略
나. 주요 분야별 추진 성과
3. BOP 비즈니스 지…(省略)
[사회과학] 동북아 통상론 - 日本(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술과 시사점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사회과학] 동북아 통상론 - 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략과 시사점.hwp( 68 )
[사회과학] 동북아 통상론 - 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략과 시사점 , [사회과학] 동북아 통상론 - 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략과 시사점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동북아 통상론 일본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략과 시사점
사회과학,동북아,통상론,일본,아시아,신흥시장,진출,전략과,시사점,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다. 아시아 신흥국의 중간 소득층 확대
라. Japan의 해외직접투자에서 아시아 지역의 중요성 확대
2. Japan 내수시장의 한계
제2장 Japangovernment 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戰略
1. 신성장戰略상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戰略
2. 인프라 수출 戰略
가. Japangovernment 의 인프라 수출 戰略
나. 주요 분야별 추진 성과
3. BOP 비즈니스 지원 정책
가. BOP 비즈니스의 定義(정의) 과 실제 instance(사례)
나. Japangovernment 의 BOP 비즈니스 지원 정책
제1장. Japan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강화 戰略의 배경
1.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아시아 신흥시장의 부상
가. 급속한 아시아 신흥시장의 경제성장
20
동북아 통상론
Japan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戰略과 시사점
목 차
제1장. Japan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강화 戰略의 배경
1.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아시아 신흥시장의 부상
가. 급속한 아시아 신흥시장의 경제성장
나. 아시아 신흥국의 인프라 수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