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교육학] 미술과 교수 학습 計劃書(계획서) 국사와 미술의 연계 도자기 만들기 지도방법 > javascript2 | javascript.co.kr report

[교육학] 미술과 교수 학습 計劃書(계획서) 국사와 미술의 연계 도자기 만들기 지도방법 > javascrip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2

[교육학] 미술과 교수 학습 計劃書(계획서) 국사와 미술의 연계 도자기 만들기 지도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9:26

본문




Download : [교육학] 미술과 교수 학습 계획서 국사와 미술의 연계 도자기 만들기 지도방법.hwp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미술과 교수 학습 계획서 국사와 미술의 연계 도자기 만들기 지도방법 , [교육학] 미술과 교수 학습 계획서 국사와 미술의 연계 도자기 만들기 지도방법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미술과 교수 학습 계획서 국사와 미술 연계 도자기 지도방법






[교육학]%20미술과%20교수%20학습%20계획서%20국사와%20미술의%20연계%20도자기%20만들기%20지도방법_hwp_01.gif [교육학]%20미술과%20교수%20학습%20계획서%20국사와%20미술의%20연계%20도자기%20만들기%20지도방법_hwp_02.gif [교육학]%20미술과%20교수%20학습%20계획서%20국사와%20미술의%20연계%20도자기%20만들기%20지도방법_hwp_03.gif [교육학]%20미술과%20교수%20학습%20계획서%20국사와%20미술의%20연계%20도자기%20만들기%20지도방법_hwp_04.gif [교육학]%20미술과%20교수%20학습%20계획서%20국사와%20미술의%20연계%20도자기%20만들기%20지도방법_hwp_05.gif
[교육학] 미술과 교수 학습 計劃書(계획서) 국사와 미술의 연계 도자기 만들기 지도방법



순서




미술과 교수 학습 계획서
(국사와 미술의 연계)
`목차`
1. 단원명

2. 단원의 설정이유

3. 대상 학습자 analysis

4. 지도 방법 유의점

5. 교수 analysis

6. 학습 목표(goal)

7. 교수 설계

8. 수업안

9. 평가도구 개발

1. 단원명

(1) 대단원 : 표현
(2) 소단원 : 여러 가지 성형방법으로 도자기 만들기

2. 단원의 설정 이유

도예는 ‘흙’이라는 소재로 모양이 이루어지고 그 형상이 조형예술이라는 차원 높은 주춧대를 마련한다고 볼 수 있다 【점토는 그 자체의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고도로 유동적이며 또한 전성(展性)을 가지고 있는 물질이다】는 ‘존 코플라스’의 말처럼 흙은 두드리고, 찌르고, 치고, 다듬고, 다지고, 손으로 마음대로 매만질 수가


미술과 교수 학습 계획서
(국사와 미술의 연계)
`목차`
1. 단원명

2. 단원의 설정이유

3. 대상 학습자 analysis

4. 지도 방법 유의점

5. 교수 analysis

6. 학습 목표(goal)

7. 교수 설계

8. 수업안

9. 평가도구 개발

1. 단원명

(1) 대단원 : 표현
(2) 소단원 : 여러 가지 성형방법으로 도자기 만들기

2. 단원의 설정 이유

도예는 ‘흙’이라는 소재로 모양이 이루어지고 그 형상이 조형예술이라는 차원 높은 주춧대를 마련한다고 볼…(To be continued )
[교육학] 미술과 교수 학습 計劃書(계획서) 국사와 미술의 연계 도자기 만들기 지도방법

Download : [교육학] 미술과 교수 학습 계획서 국사와 미술의 연계 도자기 만들기 지도방법.hwp( 92 )



설명

교육학,미술과,교수,학습,계획서,국사와,미술,연계,도자기,지도방법,사범교육,레포트

다.
전체 22,4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