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G전자의 인도네시아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05:34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 LG전자의 인도네시아 진출.hwp
이 같은 가동률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지난해 초부터계속된 것이다. 3백30여명의 공장근로자들은2개조로 편성돼 교대로 생산라인에 투입되고 있다아1조가 아침7시부터 오후4시까지 일하고 퇴근하면 2조가 곧바로라인에 달려들어 밤12시까지 제품을 생산하기에 여념이 없는 상황이다.현재 연산 20만대인 컬러TV생산능력은 5년 후에1백만대 규모로, 냉장고는7만대에서 20만대로 각각 확충될 예정이다. . 공급이 달리기는 냉장고 오디오도 마찬가지 상태다.요즘 공장가동률은 월4만대를 생산할 정도로 당초 目標(목표)치보다 30%를 웃돌고 있다아 이는 같은 라인인 한국 TV공장에서의 월 생산량(2만5천대)보다 무려60%나 많은 것이다.컬러브라운관 생산에 투입되는 투자비만도 무려 5억1천만달러에 달할 展望(전망) 이다. 그러다보니 `의무적으로휴업을 해야 하는 공휴일과 국경일을 제외하곤 생산라인이 중단된 적이 없다`는 것이 공장장 한창규이사의 설명(explanation)이다.
LGEDI의 目標(목표)는 내수시장에만 한정된 게 아닐것이다. 이를 위해 이 회사는 오는 2000년까지 무려 5억8천 릿빈을이 곳에 투자할 계획이다.
![[국제경영]%20LG전자의%20인도네시아%20진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A%B2%BD%EC%98%81%5D%20LG%EC%A0%84%EC%9E%90%EC%9D%98%20%EC%9D%B8%EB%8F%84%EB%84%A4%EC%8B%9C%EC%95%84%20%EC%A7%84%EC%B6%9C_hwp_01.gif)
![[국제경영]%20LG전자의%20인도네시아%20진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A%B2%BD%EC%98%81%5D%20LG%EC%A0%84%EC%9E%90%EC%9D%98%20%EC%9D%B8%EB%8F%84%EB%84%A4%EC%8B%9C%EC%95%84%20%EC%A7%84%EC%B6%9C_hwp_02.gif)
![[국제경영]%20LG전자의%20인도네시아%20진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A%B2%BD%EC%98%81%5D%20LG%EC%A0%84%EC%9E%90%EC%9D%98%20%EC%9D%B8%EB%8F%84%EB%84%A4%EC%8B%9C%EC%95%84%20%EC%A7%84%EC%B6%9C_hwp_03.gif)
![[국제경영]%20LG전자의%20인도네시아%20진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A%B2%BD%EC%98%81%5D%20LG%EC%A0%84%EC%9E%90%EC%9D%98%20%EC%9D%B8%EB%8F%84%EB%84%A4%EC%8B%9C%EC%95%84%20%EC%A7%84%EC%B6%9C_hwp_04.gif)
![[국제경영]%20LG전자의%20인도네시아%20진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A%B2%BD%EC%98%81%5D%20LG%EC%A0%84%EC%9E%90%EC%9D%98%20%EC%9D%B8%EB%8F%84%EB%84%A4%EC%8B%9C%EC%95%84%20%EC%A7%84%EC%B6%9C_hwp_05.gif)
![[국제경영]%20LG전자의%20인도네시아%20진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A%B2%BD%EC%98%81%5D%20LG%EC%A0%84%EC%9E%90%EC%9D%98%20%EC%9D%B8%EB%8F%84%EB%84%A4%EC%8B%9C%EC%95%84%20%EC%A7%84%EC%B6%9C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1 서론
1.1 현재 상황과 문제 제기
*LGEDI?
2 본론
2.1 인도네시아 진출배경
2.2 인도네시아의 정치적 상활
2.3 인도네시아의 文化(문화)적 상황
2.4 문제 해결
2.5 앞으로의 이슈
3 conclusion(결론)
1 서론
1.1 현재 상황과 문제 제기
인도네시아의 수도인 자카르타에서 서쪽으로 약45km 떨어진 `땅그랑` 공단.이 공단 내에 위치한 LGEDI 공장에서는 요즘 더위도 잊은 채 전 생산라인이 풀 가동되고 있다아인도네시아 소비자들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어 생산량을 이에 맞춰야 하기 때문이다수요급증은 이곳에서의 주력 생산품목인 14인치 컬러TV뿐만이 아닐것이다..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LG전자의인도네시아진출 , [국제경영] LG전자의 인도네시아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
제가 국제 경영 시간에 작성한 project입니다.이와함께 컬러브라운관 공장은 내년부터 양산체제에 돌입해 초기에는 연간 3백만개를 유지하다 2000년에는 1천만개로 대폭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컬러TV를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룸에어컨,컬러브라운관까지 이곳에서 생산해 인도네시아를 `종합제품생산기지`로 키운다는 전술이다. LGEDI의 이와 같은 성공은 어디에서 기인한 것일까?
LGEDI의 성공에는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 철저한 사전 투자 계획, …(省略)
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
순서
Download : [국제경영] LG전자의 인도네시아 진출.hwp( 31 )
[국제경영] LG전자의 인도네시아 진출
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
LG전자의인도네시아진출
설명
당근 A+ 나왔습니다.
다. 1년 중 무려 3백30여일이나 가동 되고 있는 셈이다.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당근 A+ 나왔습니다..
제가 국제 경영 시간에 작성한 과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