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해설론2019] 해설 호로그램을 체험 한 후, 체험한 해설호로그램에 마주향하여 소개하고, 방문한 관광지의 해설사가 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2 00:48
본문
Download : 2019.hwp
하지만 자칫 해설사의 진행이 일방적으로 가기 쉬우며 주입식 해설이 될 가능성이 커지면서 강제적이고 권위적으로 변할 수 있다. 이 방법은 해설사의 안내로 방문객들은 오감을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직접 해설주제와 목적물에 대해 서로 토론하고 질의응답하며 교감할 수 있다.
1. 서론
해설사 동반 해설기술은 해설사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각각의 특징적인 주제로 해설program을 직접 소통하며 진행하는 방법이다. 관람객의 反應(반응)과 관심에 따라 해설 program을 적용하고 조절할 수 있는 advantage이 있다.
[관광해설론2019] 해설 호로그램을 체험 한 후, 체험한 해설호로그램에 마주향하여 소개하고, 방문한 관광지의 해설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조사하세요.체험한 해설 호로그램이 70세 이상 고령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면 어떤 점이 수정?보완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관광해설론2019] 해설 호로그램을 체험 한 후, 체험한 해설호로그램에 마주향하여 소개하고, 방문한 관광지의 해설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조사하세요.체험한 해설 호로그램이 70세 이상
순서
목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 체험한 해설 program의 수정, 보완(70세 이상 고령자 대상으로)
5. 자연생태해설 program의 정이
[관광해설론2019] 해설 프로그램을 체험 한 후, 체험한 해설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하고, 방문한 관광지의 해설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조사하세요.체험한 해설 프로그램이 70세 이상 고령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면 어떤 점이 수정?보완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또한 장소에 대한 개인적 관람의 자유가
설명
9. 참고 자료(data)
7. 순천만의 자연생태해설 program 조사
본문내용
1. 서론
Download : 2019.hwp( 85 )
4. 해설의 중요성
해설프로그램, 관광해설론, 해설 프로그램, 관광 해설론, 관광해설, 해설프로그램수정
6. 해설 program introduce-순천만의 생물 observation
2. 해설의 개념(槪念)
3. 만족도의 개념(槪念)
다.

일반적으로 자연environment해설의 방법에는 크게 해설사와 직접 소통하며 진행하는 해설사 동반 해설기술과 방문객 스스로 해설을 위한 매체들을 이용하는 자기 안내 해설기술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