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우수data(資料)] 풀무원의 유기농 두부 마케팅 성공 strategy 분석 > javascript1 | javascript.co.kr report

[우수data(資料)] 풀무원의 유기농 두부 마케팅 성공 strategy 분석 > javascrip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1

[우수data(資料)] 풀무원의 유기농 두부 마케팅 성공 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2 16:51

본문




Download : [우수자료] 풀무원의 유기농 두부 마케팅 성공 전략 분석.hwp




판매 증가율은 올들어 더욱 커지고 있따 교보증권은“풀무원에 문의한 결과 1월 두부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0%가량 늘었고, 콩나물과 숙주나물도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풀무원은 1)강력한 브랜드 파워, 2)경쟁…(To be continued )
..1. 두부시장 현황2. 3c분석3. swot분석4. STP5. 커뮤니케이션 목표 6. 커뮤니케이션 수단8. 커뮤니케이션 세부전략9. 매체 MIX10. 매체별 광고안두부종가 , [우수자료] 풀무원의 유기농 두부 마케팅 성공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5. 커뮤니케이션 목표(goal)



두부종가
10. 매체별 광고안

8. 커뮤니케이션 세부strategy
2. 3c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우수자료]%20풀무원의%20유기농%20두부%20마케팅%20성공%20전략%20분석_hwp_01.gif [우수자료]%20풀무원의%20유기농%20두부%20마케팅%20성공%20전략%20분석_hwp_02.gif [우수자료]%20풀무원의%20유기농%20두부%20마케팅%20성공%20전략%20분석_hwp_03.gif [우수자료]%20풀무원의%20유기농%20두부%20마케팅%20성공%20전략%20분석_hwp_04.gif [우수자료]%20풀무원의%20유기농%20두부%20마케팅%20성공%20전략%20분석_hwp_05.gif [우수자료]%20풀무원의%20유기농%20두부%20마케팅%20성공%20전략%20분석_hwp_06.gif
[우수data(資料)] 풀무원의 유기농 두부 마케팅 성공 strategy 분석






4. STP

6. 커뮤니케이션 수단
..1. 두부시장 present condition

Download : [우수자료] 풀무원의 유기농 두부 마케팅 성공 전략 분석.hwp( 45 )



3. swot분석
순서


9. 매체 MIX
다.
설명
경기불황을 타고 두부와 콩나물 판매가 늘고 있따 조류독감과광우병 波動(파동)으로 육류 소비를 줄인 탓도 있지만 지출을 줄인 소비자들이 비싼 고기 대신 값싼 콩 제품으로 단백질을 섭취하고있기 때문이란 分析이 유력하다. 5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국내 포장두부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풀무원의 경우 지난해 두부 판매액이 전년(1004억원)보다 12.5% 늘어난 13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
또 콩나물과 숙주나물 판매액도 6% 이상 늘어난 285억원에 이를展望이다.
이처럼 두부와 나물류 판매가 늘어난 이유는 불황기에는 소비자들이 고가의 선택적 소비재인 육류보다는 저가의 필수소비재로분류되는 두부와 콩나물을 선호하기 때문. 여기에 육류波動(파동)과 웰빙(well-being)文化(문화)의 확산도 식물성 식품의 소비 증가에 기여했다는 分析이다.
박종렬 교보증권 연구원은 “특히 수산물 가격의 급등으로 두부와 콩나물에 대한 수요 증가는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포장두부, 나물에서의M/S는 2000년 각각 70.8%, 41.6%에서 2002년 각각 76.1%, 47.6%로 빠르게 확대되었다.
전체 22,4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